역사상 가장 완벽한 엔트리 스트리트 스포츠의 탄생. 100년 동안 축적된 스즈키의 첨단기술로 탄생한 GSX-S125는 스트리트 스포츠 DNA를 가장 매력적인 방식으로 표출합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차체, 경이로운 밸런스, 스릴 넘치는 파워, 효율적인 연비 시스템으로 압도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WMTC : Worldwide Motorcycle Test Cycle 로서 세계기준에 근거하는 연비측정방식으로 발진, 가속, 정지 등 다양한 주행 패턴을 기준으로 평균 연비를 산정하여 실용 연비에 가까운 연비를 측정한 데이터입니다.
본 모델은 대한민국 전용 사양입니다.
권장소비자가격
4,190,000원 (부가세 포함)
2
3
4
5
3B : Basis Basic Base
스포츠의 근본이 되는 기초적 기반을 구축하다
3B : Basis Basic Base
슈퍼스포츠의 근본이 되는 기초적 기반을 구축하다
세부 사항
START
a
엔진 & 디자인 편
1
신설계 수랭 DOHC 4벨브 엔진
2
하이 퍼포먼스 파츠
3
무게당 / 마력비-토크비
4
전자식 연료 분사 시스템
5
듀얼 배기 시스템
6
실용연비
7
어그레시브 디자인
8
헤드라이트 / 테일라이트
SUZUKI SPORT DNA
즐거움 그 이상을 만족시키는
도로 위의 플레이어.
GSX-S125는 엔트리 클래스 최고의 무게당 마력비와 무게당 토크비를 자랑합니다. 100년의 역사, 60년의 레이싱 유산을 집약한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으로 대변되는 엔진과 가벼운 차체, 완벽한 대칭, 압도적인 밸런스를 갖춘 디자인으로 엔트리 클래스에서도 스즈키 고유의 레이싱 DNA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즐거움 그 이상을 만족시키는 도로 위의 플레이어 GSX-S125와 함께 스포츠 드라이빙의 본질을 느껴보세요.
a1신설계 수랭 DOHC 4밸브 엔진
동급 최고의 엔진 퍼포먼스
폭발적인 파워와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신설계 124cc 수랭 DOHC 4밸브 엔진은 엔트리 클래스에서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14.9마력에 8,000rpm 에서 뿜어내는 1.2kgf.m 토크는 엔트리 클래스에서도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약속합니다.
a2하이 퍼포먼스 파츠
독보적인 도금기술이 녹아든 내구성
스즈키 독자기술로 SCEM 특수도금 처리된 실린더를 포함해 스로틀 바디, 피스톤, 피스톤링 등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GSX-S125는 의심할 여지 없는 엔트리 클래스 최고의 모터사이클입니다. 탄탄하고 유려하며 뚜렷한 개성을 뿜어내는 퍼포먼스의 펀더멘털은 바로 하이 퍼포먼스 파츠입니다.
a3무게당 / 마력비-토크비
경량 차체에서 비롯된 탁월한 밸런스
동급 최고의 파워와(14.9ps / 1.2kgf.m) 동급 최저 중량(134kg) 의 조화. 역사상 가장 효과적인 무게 배분으로 최고 수준의 밸런스를 실현했습니다. 경이로운 무게당 마력비로 같은 도로에서 차원이 다른 차세대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세요.
a4전자식 연료분사 시스템
6개의 센서, 하나의 목표
다양한 센서 시스템이 더욱 수준 높은 기술로 효율성을 목표로 작동합니다. 고효율 듀얼 스프레이 연료 인젝터가 6개의 센서 (스로틀 위치 센서, 흡기 온도 센서, 흡기 압력 센서, 냉각수 온도 센서, 산소 센서, 크랭크 포지션 센서) 를 통해 최적의 데이터를 추출하여 엔진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a5듀얼 배기 시스템
성능과 환경을 모두 잡다
감각적인 사운드의 듀얼 테일 머플러에는 산소 센서와 대용량 촉매 장치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는 친환경 규제 유로4 기준에 대응할 수 있는 배기가스 저감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고성능 퍼포먼스를 가능케 하는 듀얼 배기 시스템의 핵심 장치입니다.
a6고효율 엔진 설계
효율과 성능의 조화, 45km/L 고연비
스즈키는 더 나은 효율의 가치를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GSX-S125는 훌륭한 스포츠 퍼포먼스를 구현하면서 리터당 45km 의 실용연비를 실현함으로 11리터 연료 탱크에 최대 495km 까지 운행이 가능한 압도적인 활동량으로 효율성과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a7어그레시브 디자인
날카로운 스포츠 실루엣
스즈키는 GSX-S 스트리트 시리즈 라인업의 다이내믹스를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오랜 기간 개발해온 최상급 레벨의 자체 풍동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민첩성, 역동성 뿐만 아니라 안정성과 연비를 향상시켜 엔트리 클래스에서도 스포츠 드라이빙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a8헤드라이트 / 테일라이트
SPORT DNA를 엿보다
레이싱 시리즈 GSX-R125 아이덴티티를 적용했습니다. 특유의 당당한 개성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갖춘 LED 헤드라이트는 밝고, 균일하며, 안전합니다. 더욱 날렵하게 가다듬어진 포지셔닝 라이트 (DRL : 주간주행등), 노멀 버전의 테일라이트, 그리고 LED 라이센스 플레이트의 미학적 조화는 스즈키 고유의 디자인 언어입니다.
스즈키는 100년 동안 고도로 발전해온 하이테크 시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인간적 감성을 중시하는 하이터치 개념을 도입하여 기술과 조화를 이룸으로써 미래에 대한 새로운 비전과 고부가가치를 창출합니다. 60년 역사를 자랑하는 레이싱 기술에 인간적 반응을 충족시키는 편의장비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뛰어난 균형감각을 실현했습니다. 정교하게 조율된 압도적인 성능과 기능으로 편의성은 물론 스즈키 모터사이클의 기초 개념인 런-턴-스탑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세련되고도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GSX-S 시리즈 특유의 감성을 마음껏 느껴보세요.
b1풀 LCD 계기판
역동성을 눈에 담다
풀 LCD 디지털 계기판의 디자인 메시지는 명확합니다. 스포츠 DNA를 고스란히 담은 디지털 방식의 속도계는 기어 위치 표시기와 함께 역동적인 모습의 커다란 숫자를 쉴 새 없이 전달하여 역동적인 모터스포츠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권장 RPM 한계 수치인 레드존이 표시되며 최적의 변속 시점을 알려주는 스마트 RPM 표시등은 8개의 보조 표시등에 포함되어 있어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본 계기판은 터치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b2비상등 스위치
안전을 확보한 기본 사양
2020년 모델부터 비상등 스위치를 오른쪽 핸들에 기본 장착하여 운행 시 비상 상황에 대비 안전을 확보했습니다.
b3원터치 셔터 키 시스템
편의성 그리고 안전성
시동 편의성을 확보한 원터치 방식 그리고 이물질과 도난을 방지할 수 있는 셔터 시스템을 통해 차량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셔터(SHUT) 스위츠를 위로 올려 셔터를 닫을 수 있으며 키 헤드의 양각 부분을 PUSH-OPEN 키홀에 넣어 셔터 잠금을 해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b4이지 스타트 시스템
간편한 시동, 잠깐의 여유
그 어느 때보다 쉽고 간편해졌습니다. 기상 조건이나 엔진 상태에 관계없이 원터치로 손쉽게 시동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손쉬운 이지 스타트 시스템은 운전자가 안전한 라이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시간을 확보해줍니다.
b5서스펜션
뛰어나고 안정적인 컨트롤
순수한 스포츠 드라이빙을 위해 설계된 텔레스코픽 프론트 서스펜션과 더욱 강력해지고 단단해진 링크식 리어 모노 서스펜션 시스템은 높은 탄성을 자랑하는 스프링을 장착해 언제나 균형 잡힌 핸들링과 안정적이고 뛰어난 트랙션 컨트롤과 구동 제어 능력을 발휘합니다.
b6프레임, 휠, 브레이크 시스템
강력한 제동을 위한 컴비네이션
보쉬, 브렘보 OEM, 닛신, 던롭사의 강력한 조합은 최고의 제동 성능을 보여줍니다. 2채널 ABS 시스템과 알루미늄 17인치 캐스트 휠은 고강성 경량 프레임 기반으로 설계된 차체를 효과적으로 제어하여 전체 제동 시스템의 정교함, 민첩성, 내구성, 그리고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b7레이싱 탱크
모터스포츠를 대하는 자세
본격적인 레이싱 포지션 형상의 연료탱크는 운전자의 아드레날린을 극대화 시킵니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경량 프레임과 스윙암으로 고차원적 차체 밸런스가 가능하며 11리터 대용량을 자랑하는 용량은 실용연비의 효율성을 배가시킵니다.
b8분리형 시트
자유로운 라이딩 포지션
역동적인 스포츠 주행부터 편안한 일상의 도심 주행까지 가능한 785mm 동급 최저 높이에 분리형 시트를 장착하여 유동적이며 자유로운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b9라디에이터
엔진을 위한 또 하나의 기능
엔진을 보조하는 수랭식 라디에이터는 엔진의 과열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합니다. 고회전 영역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최소화하여 신설계 수랭 DOHC 4밸브 엔진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b10순정 부품
합리적인 가격의 부품
합리적인 가격에 한 차원 높은 기술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순정 부품으로 유지 비용 절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스즈키 순정 부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는 모터스포츠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