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꿈꾸던

4기통 슈퍼스포츠 투어러

GT Riding Pleasure Personified


GSX-R 스포츠 DNA로 만들어진 GSX-S1000GT, 스포츠와 투어러의 경계를 허물다. 이제 GT와 함께라면 더 멀리 더 빠르고 편안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것입니다. 더 완벽하고 강력하게 진화된 GSX-R1000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과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은 도심은 물론 커브가 많은 국도나 산악도로까지 전천후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가속력, 민첩성, 고속 안정성, 편안함, 컨트롤성, 첨단 기능성을 모두 갖추면서 동시에 공기역학을 최우선시한 외장 디자인까지. GSX-S1000GT는 스포츠 투어링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풀 패키지 스포츠 투어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차체제어 전자장비는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풀 컬러 TFT LCD 디지털 계기판의 다양한 기능을 만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만의 즐겁고 원대한 여정을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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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X-S1000GT 특장점 & 개발자 인터뷰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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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 Riding Pleasure Personified

GSX-R 스포츠 DNA로 만들어진 GSX-S1000GT, 스포츠와 투어러의 경계를 허물다. 이제 GT와 함께 더 멀리, 더 빠르고 편안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 완벽하고 강력하게 진화된 GSX-R1000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과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은 도심은 물론 커브가 많은 국도나 산악도로까지 전천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가속력, 민첩성, 고속 안정성, 편안함, 컨트롤성 , 첨단 기능성을 모두 갖추면서 동시에 공기역학을 최우선시한 외장 디자인까지. GSX-S1000GT는 스포츠 투어링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풀 패키지 스포츠 투어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차체제어 전자장비는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풀 컬러 TFT LCD 디지털 계기판의 다양한 기능을 만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만의 즐겁고 원대한 여정을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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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LERY

SPEC & PRICE

  • 2024 GSX-S1000GT

블루 (YSF)

레드(YYG)

블랙 (YVB)

COLOR

블루 (YSF) 레드(YYG) 블랙 (YVB)
  • 엔진

    999cc
    수랭 4사이클 4기통
  • 최대출력

    152마력 /
    11,000rpm
  • 연비

    16.39 km/L
    (WMTC 실용연비)
  • 엔진형식 수랭 4사이클 DOHC 4기통
  • 배기량999cc
  • 실린더내경×행정 73.4mm × 59.0mm
  • 압축비12.5:1
  • 최고출력152ps / 11,000rpm
  • 최대토크10.809kgf.m / 9,250rpm
  • 연비16.39km/L (WMTC 실용연비모드)
  • 연료탱크용량19ℓ
  • 연료공급장치형식전자제어 연료분사식
  • 시동방식셀 스타터식(이지스타트)
  • 점화방식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 2,140 × 825 × 1,215mm
  • 축간거리1,460mm
  • 시트높이810mm
  • 최저지상고140mm
  • 좌우조향각25º
  • 브레이크전륜유압식 더블 디스크 / ABS
  •  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서스펜션전륜도립식 포크 (풀어저스터블)
  •  후륜링크타입 (어저스터블)
  • 타이어전륜120/70ZR17M/C (58W), 튜브리스
  •  후륜190/50ZR17M/C (73W), 튜브리스
  • 차량중량226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하단 가격과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WMTC : Worldwide Motorcycle Test Cycle 로서 세계기준에 근거하는 연비측정방식으로 발진, 가속, 정지 등 다양한 주행 패턴을 기준으로 평균 연비를 산정하여 실용 연비에 가까운 연비를 측정한 데이터입니다.
  • 적합인증번호 AD1-SZ137 < 국립전파연구원 진위여부 확인하기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18,990,000
선수금 ZERO, 장기 할부 프로그램
  • 10

    1회차 납입금

    257,948

  • 5

    1회차 납입금

    416,198

  • 3

    1회차 납입금

    627,198

  •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매달 납입할수록 잔여 원금과 그에 대한 이자가 줄어들어 마지막 달에 가까워질수록 금액이 낮아집니다.
  • 상기금액은 최고금리 6.01%(우대금리 0.1% 적용) 23년 5월 기준이며 고객 신용도 및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별도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은 만 19세 이상 6개월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 사업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 영위중인 고객, 연금소득자인 경우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 6등급 초과 혹은 제2금융권, 현금서비스 3건 이상, 카드론 30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는 36개월 이내일경우 고정금리대출 0.8%, 변동금리대출 0.7%이며 36개월 이후는 면제됩니다.
대출절차

한도조회

차량재고 및
딜러코드 문의

대출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승인 및 출고

한도조회 및 신청
2
3
4
5

FULL MODEL CHANGE

차세대 스포츠 투어러


DESIGN

디자인


1에어로 다이내믹 설계
2ALL LED 라이트
3
인체공학적 전/후 시트
4순정 사이드 케이스 (별매)
5풀컬러 TFT-LCD 계기판
6대용량 19리터 연료 탱크 


새로운 그랜드 투어링 디자인
눈을 사로잡는 강렬함,
그 안에 녹아든 첨단 기술.

새로운 S1000GT 디자인의 목표는 스포츠 그랜드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고성능과 안락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현대 공기역학 기술의 정점인 스텔스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바디 스타일링은 특히 고속 투어링 상황에서 높은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손쉬운 컨트롤성을 추구했습니다. 또한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과 같은 고급 주행 편의 기능을 사용자 입장에서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다듬어 디자인 했습니다.

a1  에어로 다이내믹 설계

바람을 가르는 디자인

프론트 카울, 윈드스크린 및 사이드 미러는 모두 운전자에게 가는 불필요한 주행풍을 막아주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각 부품은 풍동실험실에서 계속되는 실험을 통해 공기역학적 성능을 극대화하고 투어링 시 추위 노출과 같은 스트레스의 원인을 줄임으로써 운전자를 더욱 편안하게 만듭니다. 반복되는 고속 주행 및 장거리 여정의 피로를 줄이고 라이더가 GT 본연의 라이딩 경험을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2  ALL LED 라이트 

컴팩트하고 더 강력한 광량

모든 등화류는 저전력 고효율의 LED 방식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포함합니다. 새롭게 개발된 KOITO사의 헤드라이트는 수직이 아닌 수평 레이아웃으로 스즈키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명들에 비해 작고 가벼운 모노 포커스 LED 방식이 적용되어 더욱 밝게 도로를 비추고 야간에 보행자와 다른 차량이 S1000GT를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a3  인체공학적 전/후 시트

편안한 시트로 피로도 감소

라이더 및 동승석 시트는 장거리 라이딩에서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삼았습니다. 두껍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시트는 착석 시 미끄럽지 않고 안정감을 주는 소재로 제작했습니다. 운전석 시트는 스포츠 라이딩을 즐길 때 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형태를 갖추었고, 동승석 시트는 장거리 주행 시 동승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두께, 모양 및 크기를 넉넉하게 제작했으며 전용 손잡이까지 마련하였습니다.

a4  순정 사이드 케이스 (별매)

긴 여정을 위한 필수품

사이드 케이스 세트는 S1000GT의 맞춤형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좌/우 각각 36리터의 크기와 5킬로그램의 적재 하중을 가졌습니다. 각각 풀페이스 헬멧을 휴대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S1000GT의 바디 컬러에 맞춰 총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퀵 릴리즈 기능으로 간편하게 짐을 가지고 숙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5  풀컬러 TFT-LCD 계기판

고화질 풀컬러 계기판

6.5인치 풀 컬러 TFT LCD 계기판은 긁힘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높으며, 밝은 태양빛 아래에서도 잘 보이도록 반사 방지 코팅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페어링 등 라이더가 차량의 모든 시스템을 쉽게 설정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간편한 컨트롤 스위치를 핸들바에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전자기기를 언제나 100% 충전하며 활용할 수 있도록 계기판 왼쪽에 USB 충전 소켓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a6  대용량 19리터 연료 탱크

대용량으로 더 멀리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연료탱크는 외관상 날렵한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19리터의 대용량을 자랑합니다. 연료가 많을수록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S1000GT의 대용량 연료탱크는 숙성된 엔진의 탁월한 연료 효율성과 결합하여 높은 연비를 제공하기 때문에, 급유를 하느라 정차할 필요없이 더 멀리 편안하게 여정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됩니다.

DESIGN


ENGINE

엔진 편


1직렬 4기통 롱스트로크 엔진
2스즈키 하이 퍼포먼스 파츠
3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4
스즈키 배기 튜닝 시스템 (SET)


GSX-R 슈퍼바이크 엔진
피는 못 속이는 
레전드 슈퍼바이크 엔진

GSX-S1000GT는 스즈키의 엔진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바이크인 3세대 GSX-R1000의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GSX-R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3세대 엔진은 월드슈퍼바이크 챔피언십 시즌챔피언을 포함해 수많은 레이스에서 우승하며 독보적인 성능을 전 세계에 입증한 전설적인 엔진입니다.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내부 부품에 대한 내구성과 효율성 개선을 매년 진행하였으며 2007년과 2015년, 2021년까지 총 세 차례 걸친 대대적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신뢰높은 궁극의 엔진으로 진화되었습니다. 

b1  직렬 4기통 롱스트로크 엔진

4기통 152마력 슈퍼바이크 심장

S1000GT의 엔진은 GSX-R 4기통 슈퍼바이크 엔진을 탑재해 일상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중저속 구간의 강력한 토크는 물론 장거리 주행 시 사용되는 중고속 영역의 강력한 파워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RPM 전 영역을 아우르는 부드러운 토크 곡선으로 오랜 시간 라이딩을 감행해도 피로하지 않도록 운전자 친화적인 컨트롤성을 제공하며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슈퍼바이크처럼 맹렬히 달릴 수 있는 파워까지 품고 있습니다.

b2  스즈키 하이 퍼포먼스 파츠

장인정신이 깃든 이유있는 고성능

엔진 크랭크 케이스 볼트를 절삭 방식에서 압연 방식으로 변경하여 고정 강도를 높이고 내구성을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캠샤프트 움직임 폭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여 배출가스를 줄이는 동시에 일상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까지 폭넓은 구간에서 정교한 제어가 가능해졌습니다. 에어 클리너 박스는 내부 구조 변경을 통해 흡기 사운드의 인상적인 울림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럽고 세련된 배기음을 선사합니다.

b3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클러치 조작도 간편하게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SCAS)은 감속을 위해 저단으로 변속 시, 급작스러운 엔진 브레이크의 개입을 완화하기 위해 작동합니다. 뒤 타이어가 그립을 잃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감속감을 줍니다. 따라서 운전자가 자신감 있게 저단으로 변속하고 코너에 진입할 때 컨트롤하기 쉽습니다. 가속 시 토크를 효율적으로 뒷바퀴로 전달하는 동시에 클러치 레버 작동 시 훨씬 더 가벼운 터치감을 제공합니다.

b4  스즈키 배기 튜닝 시스템 (SET)

독보적인 매력의 배기 사운드

GSX 시리즈의 배기사운드는 그 어떤 모델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새로운 4-2-1 배기 시스템은 4기통 엔진 특유의 울림을 유지하는 동시에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가 장거리 여행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사운드를 생성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구조의 챔버와 촉매 변환기는 스즈키 배기 튜닝(SET)과 조합되어 더욱 효율적인 배기를 실현합니다.

ENGINE


ELECTRONICS

첨단 전자 장비 편


1
스즈키 마이 스핀
2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3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4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5
5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STCS)
6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 (ABS)
7
저속 RPM 보조 시스템
8
이지 스타트 시스템
9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Ride by wire)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
첨단 제어 시스템
라이더의 한계를 높이다.

이 시스템은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SDMS), 스즈키 구동력 제어 (STSC),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Ride-by-Wire),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스즈키 이지 스타트 시스템 및 저속 RPM 보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시스템을 통해 라이더는 날씨나 노면 변화에 따른 주행 조건과 개인의 라이딩 스타일에 적합한 선택으로 최적화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c1  스즈키 마이 스핀

스마트폰 연동 멀티미디어

스즈키 마이스핀(mySPIN) 앱은 6.5인치 풀컬러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연결 멀티미디어 앱입니다. 주행 중에도 간편히 왼쪽 핸들바의 스위치를 조작해 컨트롤할 수 있는 이 앱의 기능은 매우 다양합니다. 주행 중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고, 지도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주행 경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동승자와 함께 음악을 듣거나 스케줄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c2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쉽고 안정적인 기어변속

기본장착된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클러치 레버 조작없이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변속을 정확히 할 수 있으면서 불필요한 동작을 없애 라이딩 피로를 줄이는 것은 물론 더욱 과감하고 짜릿한 스포츠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단 변속 시 엔진 브레이크가 강하게 걸리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부드럽게 감속할 수 있습니다.

c3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요트를 탄 듯 여유로운 크루징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은 운전자가 스로틀 조작없이 미리 설정한 속도로 유지할 수 있는 항속 주행 기능입니다. 장거리 여행에서 손목에 무리가 가는 반복되는 스로틀 조작없이 일정한 속도를 유지시켜 주므로 오랜 시간 주행 시 피로를 크게 줄여줍니다. 선택한 속도는 컬러 TFT LCD 스크린에 표시되며, 왼쪽 핸들바의 + 또는 - 버튼을 사용해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c4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버튼 하나로 바뀌는 파워

주행 환경과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출력 모드를 변경하며 주행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총 3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는 이 기능은 장거리 여행용 모터사이클로서 변화하는 날씨, 다양한 노면 상태, 운전자 컨디션 등에 적합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A(액티브), B(베이직), C(컴포트)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A가 가장 강력한 성능을, C가 가장 제어된 성능을 냅니다.

c5  5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TCS)

믿고 가속할 수 있는 트랙션 컨트롤

구동력 제어 시스템(STCS 트랙션 컨트롤)은 각 모드간 더욱 촘촘해진 5가지의 새로운 설정이 적용됐습니다. 솔로 라이딩 시, 동승자 텐덤 시, 장비 적재 시, 궂은 날씨를 만났을 때 여러 가지 상황에 맞는 섬세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운전자에게 안전하고 스트레스없이 자신감 넘치는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미끄러짐에 민감하게 대응할 필요없이 시스템을 통해 투어링의 피로도를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c6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 (ABS)

빗길에도 안심하고 풀브레이킹

ABS는 급제동 중에도 라이더가 안정적인 핸들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미끄러운 노면을 갑자기 만나거나, 빗길에서 라이딩을 할 때 매우 안전하고 유용합니다. ABS는 실시간으로 휠 스피드를 모니터링하고 설정된 구동력 모드에 맞춰 최적의 제동력을 제공하며, 긴급 제동 상황에서 언제든 차량을 원하는대로 제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7  저속 RPM 보조 시스템

부드럽고 편안한 출발

저 RPM 보정 장치는 정지 상태에서 출발하거나 저속으로 움직일 때 엔진 회전 속도를 자동으로 높여 클러치 조작 미숙으로 인한 시동 꺼짐을 방지합니다. 또한 초심자가 아니더라도 정차와 재출발이 잦은 교통 체증 상황에서 클러치 조작을 줄여 왼손의 피로감을 줄입니다. 타 기종에도 적용되어있지만 S1000GT에 맞는 최적화를 위해 정밀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c8  이지 스타트 시스템

원터치 시동은 바로 이런 것

핸들바 오른쪽에 위치한 스타트 버튼을 눌러 시동을 걸 때, 버튼을 누르고 유지할 필요없이 단 한 번 가볍게 눌러 엔진에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중립 시 클러치 레버를 당기고 유지할 필요가 없으며, 엔진이 시동되는 즉시 스타터 모터가 자동 해제됩니다. 이는 출발 동작 시 필요없는 동작을 줄여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주행을 시작할 수 있게 합니다.

c9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Ride by Wire)

더 섬세하고 정교한 컨트롤

새로운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은 강력한 엔진을 가진 S1000GT를 누구나 쉽게 원하는대로 다룰 수 있도록 하는 기본적인 시스템이며, 스포츠 주행 시 컨트롤의 한계를 높여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GT의 기능성에 맞게 긴 여정에서 운전자와 완전히 연결되어 있는 듯한 느낌으로 모터사이클과 일체감을 가지며 편안하고 안락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ELECTRONICS


CHASSIS

섀시 편


1트윈 스파 알루미늄 프레임과 스윙암
2완전조절식 전/후 서스펜션
3듀얼 브렘보 캘리퍼와 310mm 플로팅 디스크
4
알루미늄 캐스트 휠과 던롭 전용 타이어
5
더 넓고 적은 진동의 플로팅 핸들바
6
편안한 업라이트 라이딩 포지션


스즈키 섀시 엔지니어링
레이싱 기술의 집약체
슈퍼바이크 골격을 품다.

GT 모터사이클임에도 슈퍼스포츠 머신인 GSX-R1000의 프레임과 스윙 암을 더욱 진화시켜 적용한 이유는 S1000GT 또한 기본 철학이 확실한 스포츠 퍼포먼스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높은 강성의 프레임과 스윙 암의 특성에 대한 조율부터 라이딩 포지션, 핸들바와 시트의 설계 및 디자인, 서스펜션 설정, 타이어, 공기역학적 성능, 심지어 사이드 미러 구조 및 연료탱크 용량과 같은 세부 사항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d1  트윈 스파 알루미늄 프레임과 스윙암

슈퍼바이크 스포츠 성능 이식

트윈 스파 알루미늄 프레임은 동승자와 장비를 가득 실은 경우에도 민첩한 핸들링과 뛰어난 강성을 유지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리어 프레임은 사이드 케이스를 보다 견고하게 장착할 수 있으며 높이를 낮추어 동승자가 승하차할 시 간편합니다. 리어 휠에는 슈퍼스포츠 머신 GSX-R1000에 탑재된 매우 견고한 알루미늄 스윙암을 장착했습니다. 슈퍼스포츠 특유의 뛰어난 노면 접지력은 물론 GT의 높은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구조입니다.

d2  완전조절식 전/후 서스펜션

전천후 서스펜션 세팅

ø43mm 구경의 KYB 도립식 프론트 포크는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댐핑, 리바운드, 압축 및 스프링 프리로드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링크식 리어 서스펜션 또한 조절 가능한 리바운드 댐핑 및 스프링 프리로드 설계입니다. 서스펜션 설정은 편안함에 중점을 두면서 민첩한 핸들링과 코너링 개선을 목표로 했습니다. 다양한 조건에서의 테스트를 통해 GT 특성에 정확히 맞는 설정으로 다듬어냈습니다. 

d3  듀얼 브렘보 캘리퍼와 310mm 플로팅 디스크

원하는 순간 멈출 수 있는 자신감

브레이크 관련 최고 명성의 브렘보 모노블록 래디얼 캘리퍼는 각각 4개의 32mm 구경 복동식 피스톤이 310mm 구경 플로팅 마운트 디스크와 결합하여 강력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리어 휠 디스크에는 단동식 피스톤이 적용되어 차체 움직임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앞/뒤 모두 적용된 ABS는 급제동 시 안정적인 핸들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d4  알루미늄 캐스트 휠과 전용 타이어

전용 설계로 완벽한 궁합

날렵한 디자인의 6스포크 휠은 새로운 GT를 위해 맞춤 설계된 던롭사의 새로운 로드스포츠2 래디얼 타이어와 조합됐습니다. 맞춤 제작된 카카스와 이음매가 없는 고탄성 스틸 벨트는 S1000GT의 무게, 라이딩 조건에 맞는 유연성과 강성을 제공하도록 세팅되었습니다. 한편 트레드 패턴은 이전 모델보다 더욱 GT의 라이딩 환경에 최적화되어, 젖은 노면에서 더욱 대응하기 쉽게 바뀌었고 출발 시 예열이 빠른 특성을 가졌습니다.

d5  더 넓고 적은 진동의 플로팅 핸들바

더 넓은 핸들로 여유있게

GT 특성에 맞게 제작된 테이퍼드 핸들바는 양쪽으로 23mm 더 넓어진 핸들 그립으로 더 여유있는 포지션을 제공하며 적은 힘으로 핸들을 가볍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 탑브릿지와 핸들바 브라켓에 장착되는 고무 마운트로 운전자에게 전달되는 진동의 양을 줄여 피로를 줄이고 편안함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모두 오랜 시간 핸들을 쥐고 주행해야만 하는 운전자에게 장거리 라이딩이나 투어링을 할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d6  편안한 업라이트 라이딩 포지션

편안하고 쾌적한 포지션

개발진은 장거리 투어링을 위한 최적의 라이딩 포지션을 찾기 위해 다양한 각도로 연구개발을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GSX-S1000F보다 핸들바 그립을 라이더 방향으로 14mm 더 가깝게 재배치하여 라이더에게 보다 더 편안한 상체 포지션을 연출합니다. 새롭게 세팅한 핸들바의 위치는 새로운 시트 디자인과 조합되어 피로를 줄여주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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