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형 모델 업데이트

01UPDATE
5인치 풀 컬러 TFT 계기판으로 업그레이드
02UPDATE
최신형 연료펌프로 보다 정밀한 연료 분사
03UPDATE
스로틀 그립 유격 증가로 저속 조작감 향상
04UPDATE
ECM 소프트웨어 변경 연료 분사 정밀도 향상
05UPDATE
배기 밸브 간극 감소로 원활한 배기 가능 
06
UPDATE
촉매 감지 장치로 유로 5 + 배출가스 대응

베어낼 듯 날카롭게

질주 태세 완료

THE BEAUTY OF NAKED AGGRESSION

'공격성을 추구하는 네이키드의 아름다움'

아드레날린을 분출하는 펀 라이딩을 위해

더욱 강력한 성능과 완벽한 밸런스로 태어나다.


눈을 뗄 수 없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더욱 강력해진 롱 스트로크 직렬 4기통 엔진

라이더의 한계를 높이는 첨단 전자장비의 조화


공도를 지배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All New GSX-S1000.

All New GSX-S1000 공식 영상

All New GSX-S1000 특장점 & 개발자 인터뷰 영상 

스즈키 레이디와 GSX-S1000 살펴보기 

스즈키 GSX의 핵심가치

'성능'과 '내구성'의 양립

베어낼 듯 날카롭게

질주 태세 완료

THE BEAUTY OF NAKED AGGRESSION


'공격성을 추구하는 네이키드의 아름다움'

아드레날린을 분출하는 펀 라이딩을 위해

더욱 강력한 성능과 완벽한 밸런스로 태어나다.


눈을 뗄 수 없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더욱 강력해진 롱 스트로크 직렬 4기통 엔진

라이더의 한계를 높이는 첨단 전자장비의 조화


공도를 지배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All New GSX-S1000.


All New GSX-S1000 공식 영상

All New GSX-S1000 특장점 & 개발자 인터뷰 영상

스즈키 레이디와 GSX-S1000 살펴보기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증명된

스즈키의 독보적 성능과 내구성

양산형 모터사이클을 기반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경쟁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월드 내구 레이스 챔피언쉽에서

지난 20년 간 14회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며 스즈키만의 독보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증명된

스즈키의 독보적 성능과 내구성

양산차를 기반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경쟁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월드 내구 레이스 챔피언쉽에서

지난 20년 간 14회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며

스즈키만의 독보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하였습니다.



GALLERY

SPEC & PRICE

  • GSX-S1000 (GSX-S1000)

블루 (6CX)

무광 실버 (CSX)

블랙 (YVB)

COLOR

블루 (6CX) 무광 실버 (CSX) 블랙 (YVB)
  • 엔진

    999cc
    수랭 4사이클 4기통
  • 최대출력

    152마력 /
    11,000rpm
  • 연비

    16.39 km/L
    (WMTC 실용연비)
  • 엔진형식 수랭 4사이클 DOHC 4기통
  • 배기량999cc
  • 실린더내경×행정 73.4mm × 59.0mm
  • 압축비12.2:1
  • 최고출력152ps / 11,000rpm
  • 최대토크10.809kgf.m / 9,250rpm
  • 연비16.39km/L (WMTC 실용연비모드)
  • 연료탱크용량19ℓ
  • 연료공급장치형식전자제어 연료분사식
  • 시동방식셀 스타터식(이지스타트)
  • 점화방식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 2,115 × 810 × 1,080mm
  • 축간거리1,460mm
  • 시트높이810mm
  • 최저지상고140mm
  • 좌우조향각25º
  • 브레이크전륜유압식 더블 디스크 / ABS
  •  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서스펜션전륜도립식 포크 (풀어저스터블)
  •  후륜링크타입 (어저스터블)
  • 타이어전륜120/70ZR17M/C (58W), 튜브리스
  •  후륜190/50ZR17M/C (73W), 튜브리스
  • 차량중량214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하단 가격과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WMTC : Worldwide Motorcycle Test Cycle 로서 세계기준에 근거하는 연비측정방식으로 발진, 가속, 정지 등 다양한 주행 패턴을 기준으로 평균 연비를 산정하여 실용 연비에 가까운 연비를 측정한 데이터입니다.
  • 적합인증번호 AD1-SZ137 < 국립전파연구원 진위여부 확인하기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17,820,000원 (개별소비세인하)
선수금 ZERO, 장기 할부 프로그램
  • 10

    1회차 납입금

    231,078

  • 5

    1회차 납입금

    375,411

  • 3

    1회차 납입금

    567,855

  •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매달 납입할수록 잔여 원금과 그에 대한 이자가 줄어들어 마지막 달에 가까워질수록 금액이 낮아집니다.
  • 상기금액은 최고금리 6.01%(우대금리 0.1% 적용) 23년 5월 기준이며 고객 신용도 및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별도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은 만 19세 이상 6개월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 사업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 영위중인 고객, 연금소득자인 경우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 6등급 초과 혹은 제2금융권, 현금서비스 3건 이상, 카드론 30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는 36개월 이내일경우 고정금리대출 0.8%, 변동금리대출 0.7%이며 36개월 이후는 면제됩니다.
대출절차

한도조회

차량재고 및
딜러코드 문의

대출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승인 및 출고

한도조회 및 신청
2
3
4
5

차세대 스포츠 네이키드


DESIGN

디자인


1날카로운 실루엣
2LED 헤드/테일라이트 디자인
3
다운포스 윙렛 & 페어링
4탱크 디자인
5풀 LCD 계기판
6퍼스널 튜닝


스즈키 차세대 디자인
날카로움의 미학.
진보된 스트리트 파이터.

전투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차세대 GSX-S 디자인 컨셉은 도심주행은 물론 스포츠 라이딩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스트리트 파이터로서의 역할을 명확하게 전달하도록 더욱 날카롭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진화되었습니다.  바람을 가르는 날카로운 실루엣, 이와 대비되는 육중한 볼륨의 바디라인으로 그 어떤 바이크보다 진취적이며 미래 지형적인 디자인으로 공도를 지배하기 위한 질주 태세를 모두 마쳤습니다.

a1  날카로운 실루엣

역동성의 절제된 표현

All New GSX-S1000은 스즈키 차세대 GSX-S 시리즈 디자인 컨셉을 제시합니다.  스즈키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전투기에서 영감을 얻은 날카로움의 미학을 더해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막강한 스포츠 성능에 진취적이고 진보적인 형상을 갖추어 GSX-S1000만의 역동적인 성격을 여실히 드러냅니다.

a2  LED 헤드/테일라이트 디자인

극적인 변화의 중심

극적인 변화의 중심에는 육각 수직적층형 LED 헤드라이트와 상단에 위치한 대형 DRL 포지션 라이트가 스즈키의 유산을 지키면서도 진보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표출합니다.  LED 턴시그널과 LED 컴비네이션 테일램프는 가시성과 내구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스즈키 차세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a3  다운포스 윙렛 & 페어링

성능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

공도를 주파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다 민첩한 움직임을 지원하는 날선 페어링과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는 윙렛은 한쌍으로 유려하게 조화되어 시각적 아름다움 뿐 아니라 공기역학적 성능을 배가시킵니다.  여기에 메탈 마감을 주변에 노출시켜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완성했습니다.

a4  연료탱크 디자인

스트리트 파이터다운 볼륨감

날렵한 실루엣에 대비되도록 육중한 볼륨감이 가미된 연료 탱크는 GSX-S1000의 강력한 운동 성능과 거대한 힘을 상징합니다.  또한 외관의 큰 변화 없이 탱크 크기를 늘리는 효율성까지 확보해 동급 리터급 스트리트 파이터 중 가장 큰 19리터 용량을 자랑합니다.

a5  풀 LCD 계기판

명확함을 눈에 담다

라이딩 시 필수 정보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풀 LCD 계기판은 컴팩트한 레이아웃에 효과적으로 화면을 구성하여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GSX-S 시리즈의 상징인 블루 백라이트와 독특한 전용 그래픽 애니메이션을 함께 구성하여 감각적이고 세밀한 짜임새까지 갖추었습니다.

a6  퍼스널 튜닝

나만의 개성을 더하다

All New GSX-S1000이 제공하는 풍성한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습니다.  외관에 미적 요소를 더하거나 기능성을 높이고 차체를 보호하기 위한 액세서리까지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의 라이딩 경험에 더 커다란 만족감을 더해줄 것 입니다.

DESIGN


ENGINE

엔진 편


1GSX-R1000 슈퍼바이크 엔진
2스즈키 하이 퍼포먼스 파츠
3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4
스즈키 배기 튜닝 시스템 (SET)


SUZUKI SPORT DNA
더 강력해진 파워,
더 높아진 효율과 내구성.

공도에 최적화된 4기통 슈퍼스포츠 롱 스트로크 엔진.  독보적인 파워와 심장을 울리는 배기 사운드를 통해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라이딩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스즈키의 축적된 노하우와 첨단 모터스포츠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진화된 차세대 엔진은 주요 부품들의 효율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파워와 토크를 전영역에 걸쳐 제공하며 환경보호를 위한 유로5 환경규제까지 만족시킵니다. 

b1  GSX-R1000 슈퍼바이크 엔진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의 정점

스즈키 MotoGP 첨단 레이싱 기술과 노하우로 탄생된 GSX-R1000 슈퍼바이크 엔진을 공도에 맞게 정밀하게 세팅하여 만들어진 엔진으로 강력한 성능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효율을 자랑합니다.  특유의 롱 스트로크 구조에서 나오는 강력한 중저속 토크와 심장을 울리는 사운드, 유로5 기준까지 충족하면서도 파워는 끌어올려 더 완벽한 진화를 이루었습니다.

b2  스즈키 하이 퍼포먼스 파츠

더 치밀하게 더 완벽하게

기존보다 더욱 차세대 GSX-S1000의 하이퍼포먼스를 위해 엔진의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캠 프로파일, 밸브 스프링, 클러치, 연료 분사 시스템, 배기 튜닝 시스템, 촉매 시스템, 에어클리너 구조, 챔버 레이아웃 변경 및 클러치 보조 시스템 추가 등 수많은 부품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이상적인 밸런스를 실현하고 엔진의 성능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b3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부드럽고 경쾌한 변속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은 기어 변속 시 갑작스런 엔진 브레이크 충격을 완화시키며 클러치 고정력 강화와 클러치 스프링 최적화를 통해 클러치 레버의 무게감을 절감시킵니다.  매우 가벼운 클러치 조작감으로 피로도 감소는 물론 경쾌한 조작감까지 제공합니다.

b4  스즈키 배기 튜닝 시스템 (SET)

환경보호와 퍼포먼스 향상

날카로운 형상의 머플러는 심장을 울리는 매력적인 사운드는 물론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4-2-1 배기 시스템을 통한 퍼포먼스 향상과 더불어 유로5 배출가스 환경기준까지 만족시킵니다.  또한 스즈키 배기 튜닝(SET) 시스템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배기가스 정화 능력도 크게 개선했습니다.

ENGINE


ELECTRONICS

첨단 전자 장비 편


1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2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Ride by Wire)
3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4
5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STCS)
5
저속 RPM 보조 시스템
6
이지 스타트 시스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
첨단 제어 시스템
라이더의 한계를 높이다.

All New GSX-S1000에 새롭게 탑재된 스즈키의 첨단 전자 장비 시스템은 라이더의 주행 스타일과 레벨, 라이딩 환경에 따라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일상에서의 도심 주행, 장거리 투어링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손쉽고 예측 가능한 제어로 당신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이제 라이딩 본연의 목적인 재미, 즐거움, 짜릿함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c1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한 파워

라이딩 환경에 따라 총 3가지 출력 특성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풀파워 모드A, 도심이나 투어링에 최적화된 모드B, 가장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과 최대 출력이 감소로 미끄러운 노면에 적합한 모드C가 제공됩니다. 


c2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Ride by Wire)

핸들그립-엔진 사이의 정교한 조작감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과 32비트 엔진 컨트롤 모듈(ECM)을 활용하여 스로틀 밸브를 정교하게 컨트롤 합니다.  이 시스템은 스로틀 개방 수치와 실제 엔진 출력값을 오차 없이 정확하게 일치시킴으로써 라이더의 의도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정밀하게 반응하며 안정적인 출력을 전달하고 코너 주행에서의 컨트롤을 크게 개선합니다.

c3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정확하고 신속한 기어 변속

클러치나 스로틀 조작 없이 더 빠르고 쉬운 업/다운 양방향 변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가속 중 기어 변속 페달을 올리면 찰나의 점화 차단기술로 눈 깜짝할 사이  매끄러운 변속을 통해 라이더가 주문하는 폭발적인 가속을 호쾌하게 이어갈 수 있습니다. 다운 시프트를 위해 쉬프트 페달을 밟는 순간 ECU의 계산으로 정확한 오토 레브 매칭을 통해 매끄럽게 변속을 실시하며, 놀라운 차체 안정성을 유지하며 강력한 브레이킹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c4  5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STCS)

노면 환경에 최적화된 트랙션 컨트롤

구동력 제어 시스템은 뒷 바퀴가 노면으로부터 미끄러지는 것을 감지하는 순간 정확한 계산으로 엔진 출력을 제한해 타이어 접지력 손실을 방지합니다.  총 5가지 모드를 선택하는 것은 물론 OFF 기능을 추가해 라이딩 조건이나 라이더의 스타일, 라이딩 스킬 수준 혹은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설정을 언제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c5  저속 RPM 보조 시스템

편리한 저속 클러치 조작

TI-ISC(스로틀 바디 통합 형 공회전 속도 제어) 를 사용하여 정차 후 출발 또는 저속으로 주행할 때 클러치를 조작하는 순간 자동으로 엔진 RPM을 보정해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합니다.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SCAS) 과 조화롭게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되어 클러치 조작 실수를 줄이고 특히 정차나 극저속 주행이 잦은 도심 주행 시 스트레스를 줄이고 섬세하게 차량을 제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c6  이지 스타트 시스템

원터치 시동, 마음의 여유

이 시스템은 기존처럼 라이더의 편의를 위해 시동 버튼을 누른 채 유지할 필요없이 한 번만 가볍게 누르면 엔진이 가동될 때까지 스타트 모터를 돌려 시동을 걸어줍니다. 기상 조건이나 엔진 상태에 관계없이 원터치로 시동으로 불필요한 시간 소모를 줄입니다. 이지 스타트 시스템으로 생긴 잠깐의 여유를 라이딩 안전 장비 체크에 활용하는 건 어떨까요?

ELECTRONICS


CHASSIS

섀시 편


1고강성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
2전/후 서스펜션
3브렘보 모노블록 브레이크 캘리퍼
4
휠 & 타이어
5
와이드 그립 핸들바
6
라이딩 포지션


스즈키 섀시 엔지니어링
민첩성과 안정성,
퍼포먼스를 위한 섀시 밸런스

라이딩의 본질인 즐거움을 높이는 완벽한 섀시 설계.  All New GSX-S1000의 고강성 저중량 프레임은 강력한 비틀림 강성과 최적의 차체 밸런스를 통해 라이더의 의지대로 완벽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상의 승차감과 안정된 제동력을 제공하여 언제나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이제 차세대 GSX-S1000과 함께 당신만의 질주를 완성하세요, 그리고 즐기세요.

d1  고강성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

슈퍼바이크 프레임과 스윙암

스즈키의 첨단 레이싱 기술로 만들어진 고강성 저중량의 GSX-R1000용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과 스윙암이 적용되어 압도적인 주행 안정성은 물론 코너링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도심은 물론 레이스 서킷까지 어떠한 목적도 완벽하게 공략하십시오.

d2  전/후 서스펜션

향상된 승차감과 안정성

ø43mm KYB 도립식 프론트 포크는 스포츠 주행 성능을 실현하면서 부드러운 작동으로 안정적인 승차감까지 제공합니다.  120mm 작동 폭에 댐핑, 리바운드, 압축/스프링 프리로드 조절이 가능합니다.  링크식 리어 서스펜션은 리바운드 댐핑 및 스프링 프리로드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130mm의 작동 폭으로 다양한 노면에서 효율적으로 반응하여 민첩하고 안정된 주행 감각을 선사합니다.

d3  브렘보 모노블록 브레이크 캘리퍼

섬세한 컨트롤에서 오는 희열

브렘보 레디얼 마운트 모노블록 캘리퍼와 ø310mm 플로팅 디스크가 조합되어 라이더가 원하는 순간마다 즉각적인 최상의 브레이킹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개선된 서스페션 설정, 알루미늄 캐스팅 휠 및 새로운 타이어에 맞춘 최적의 세팅으로 언제나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d4  휠 & 타이어

하이퍼 스트리트 퍼포먼스

All New GSX-S1000 전용으로 개발된 던롭 스포츠맥스 로드스포츠 2 타이어를 장착하여 민첩한 핸들링과 곡선 주행에서의 조종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벨트 레이어와 컴파운드는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6-스포크 알루미늄 캐스트 휠은 보다 가벼운 무게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스포츠 성능을 지원합니다. 

d5  와이드 그립 핸들바

탁월한 조작감과 컨트롤성

약 23mm 더 넓어진 그립은 상단으로 치켜 올려진 형태로 설계되어 향상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설계된 테이퍼드 핸들바는 라이더 방향으로 20mm 가까워져 더욱 뛰어난 인체공학적 업라이트 포지션이 가능하며 민첩한 핸들링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도록 지원합니다.

d6  라이딩 포지션

100% 컨트롤을 위한 인체공학 설계

날렵한 차체와 슬림한 무릎 그립 영역은 안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며 결과적으로 편안한 업라이트 포지션은 물론 다양한 포지션에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 면적을 충분히 확보한 시트를 탑재해 유연하고 자유로운 포지션이 가능하며 리터급 모터사이클 중 810mm의 낮은 시트고를 통해 뛰어난 발 착지성을 보장합니다.

CHASSIS


ORIGI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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