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된 엔진과 프레임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은 높은 직진 안정성과 코너링을 실현하였으며,

449cc DOHC 단기통 4밸브 엔진은 흡배기 캠축 프로필을 변경하여 저 중속대의 엔진의 출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

효율적인 연료소비와 환경오염을 줄이며 더욱 높은 효율을 나타내는 인젝션 타입으로, 향상돤 스로틀 반응과 안정적인 시동성을 확보합니다.

전자식 셀 스타터

전자식 셀스타트 모터를 장비해 험로주행시 잦은 전도에서도 라이더의 체력을 배려해주며 빠른 출발을 도와줍니다.

직관적인 디지털 계기판

2가지 모드로 사용가능한 전자식 계기반은 일반적인 레저주행과 코스 주행에 맞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와제 프런트 서스펜션

47mm 쇼와제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은 코일스프링과 오일 압력으로 지면과의 충돌로 인한 충격흡수에 탁월합니다.

리어 서스펜션

알루미늄 합금 스윙암을 기본 채용했으며 피기백 타입의 리어 서스펜션은 충격 흡수에 탁월합니다.

엔진 보호가드

프레임과 엔진의 하단부에는 엔진가드를 장착해 거친 노면에서의 장애물과 충돌시에도 파손을 줄여줍니다.

강력한 그립력의 타이어

임도와 본격적인 오프로드 주행등 다양한 환경에서 경쾌한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슬림한 차체와 시트

차체의 폭은 최소화해 950mm의 시트고에도 발착지성을 고려했으며, 신체 움직임을 더욱 적극적으로 가능하게 해줍니다.

에어클리너 박스

메인터넌스를 자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한 원터치 개방형 에어크리너는 잦은 정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게 됩니다.

견고한 사이드스탠드

험로를 주행하는 중 휴식이나 정차에도 거뜬한 견고한 사이드 스탠드를 기본적으로 장비하였습니다.

효율적인 라디에이터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라디에이터는 차체무게의 증가 없이 엔진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율적으로 냉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