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즈키 두 번째 뉴 모델 티저 공개

2021-04-07
조회수 18287

2021 스즈키 두 번째 뉴 모델 티저 공개

스즈키코리아(대표이사 강정일) 는 2021년 스즈키 두 번째 뉴 모델 공개에 앞서 티저를 선공개했다.



다가오는 4월 26일 오후 4시 전 세계 동시 발표 예정인 스즈키 두 번째 뉴 모델은 정식 공개에 앞서 티저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함으로 스즈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COVID-19) 사태에 대비해 첫 번째 신 모델인 올 뉴 하야부사 공식 행사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인 스즈키는 고객들의 편의와 새로운 경험을 위해 '스즈키 모터사이클 글로벌 살롱(이상 SMGS) 가상현실 PC 소프트웨어 출시 후 애플과 구글 앱을 연달아 정식 출시하며 모바일 환경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한다.  신 모델 행사 또한 이 가상공간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관심있는 고객들은 미리 글로벌 살롱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PC / 모바일 앱) 받아 설치하면 가상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신제품 런칭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즈키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런칭 행사를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일정안내

2021년 4월 26일 오후 4시 전 세계 동시공개



참여방법

1.  스즈키 모터사이클 글로벌 살롱(SMGS)

바로가기 > www.suzuki.kr/exhibition



글로벌 살롱이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가상현실 모터쇼.

스즈키 모터사이클 글로벌 살롱(SMGS) 은 스즈키를 사랑하는 모든 라이더와 팬들이 언제 어디서든 PC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스즈키 모터사이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실제 매장이나 모토쇼에 방문한 것처럼 스즈키 모터사이클을 접하거나 새롭게 런칭하는 모델의 언팩 행사를 가상의 공간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2.  스즈키 온라인 영상 중계

바로가기 > www.youtube.com/suzukikorea

스즈키코리아에서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 세계 동시 공개되는 2021 두 번째 신 모델을 실시간으로 직접 볼 수 있다.



보도자료 발췌 :  한국이륜차신문,  M스토리





전모델보기

딜러찾기

이달의혜택

COPYRIGHT ⓒ SUZUKI CMC., ALL RIGHTS RESERVED.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내용 중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즈키씨엠씨 ㅣ 대표자명 강정일 ㅣ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95 ㅣ 사업자등록번호 126-81-90763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06-00324호 ㅣ ℡ 031-767-3355 ㅣ 개인정보책임자 강택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