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INGQUAD 750AXi 4x4 Power Streering

빅싱글 엔진의 높은 토크

수랭 단기통 722cc DOHC 4밸브 방식 엔진을 탑재하여 저속부터 고속영역까지 뛰어난 토크와 파워특성을 발휘합니다.

전자제어 파워 스티어링

속도 및 외부의 힘에 의한 스티어링 불안정 상태에서도 ECU에서 값을 계산 후
모터를 구동시켜 스티어링을 안정화 시킴으로서 기동성과 조향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파워스티어링 시스템 차트

 엔진의 회전속도와 스티어링에 설치된 토크 센서와 휠의 회전속도를 감지해
이후 모터를 구동시켜 스티어링의 불안정감을 감쇄시켜 차체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전륜에는 유압식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가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 성능을 제공하며,
후륜에는 오일용기 방식의 멀티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진흙이나 파편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합니다.

독립형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신셜계 A암 구조 더블 위시본 타입의 사륜 독립 서스펜션과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주행성과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손쉬운 드라이브 모드 전환

오른쪽 핸들바에 장착된 스위치를 통해 2WD/4WD를 전환 가능해 상황에 맞춰 손쉽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변환을 막기위한 락 레버가 장착되어 불미스러운 사고를 실수로 인한 변경을 막아주게 됩니다.

파워아웃렛

12V 파워아웃렛을 정비해 추가적인 전자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계기판

주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여 라이더가 차량의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틸성의 편의장비

프론트와 리어에 카고렉을 설치해 적재 편의성을 제공하며, 발판에는 드레인홀을 통해 오프로드 주행시 이물질이 쌓이는걸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