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형 모델 업데이트

01UPDATE최신형 연료펌프로 변경하여 보다 정밀한 연료 분사 가능

02
UPDATE
스로틀 그립 유격 1mm 증가로 저속 조작감 향상

03UPDATEECM 소프트웨어 변경으로 연료 분사 정밀도 향상

04UPDATE배기 밸브 간극 감소로 보다 원활한 배기 가스 배출

05UPDATE유로 5 플러스 환경규제 대응을 위한 촉매센서 및 장비 추가

2025년형 모델 업데이트

01UPDATE최신형 연료펌프로 변경하여 보다 정밀한 연료 분사 가능
02UPDATE
스로틀 그립 유격 1mm 증가로 저속 조작감 향상
03UPDATE
ECM 소프트웨어 변경으로 연료 분사 정밀도 향상
04UPDATE
배기 밸브 간극 감소로 보다 원활한 배기 가스 배출
05UPDATE
유로 5 플러스 환경규제 대응을 위한 촉매센서 및 장비 추가

레전드 디자인, 레전드 퍼포먼스.

정점에 이른 장인 정신으로 탄생된 걸작. 일본도 '카타나(かたな)' 를 모티브로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로부터 설계된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독보적 가치는 물론, 전 세계 슈퍼바이크 레이스를 휩쓴 3세대 GSX-R1000 베이스로 진화된 152마력 999cc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과 견고하고 가벼운 트윈 스파 알루미늄 프레임은 도심은 물론 커브가 많은 국도까지 전천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은 양방향 퀵 시프트, 5단계 트랙션 컨트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전자식 스로틀 등 첨단 기술들을 유기적으로 작동시켜 언제나 쾌적하고 안전한 라이딩을 지원합니다. 이제 뉴 카타나와 함께 진정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레전드 디자인, 레전드 퍼포먼스.

정점에 이른 장인 정신으로 탄생된 걸작. 일본도 '카타나(かたな)' 를 모티브로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로부터 설계된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독보적 가치는 물론, 전 세계 슈퍼바이크 레이스를 휩쓴 3세대 GSX-R1000 베이스로 진화된 152마력 999cc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과 견고하고 가벼운 트윈 스파 알루미늄 프레임은 도심은 물론 커브가 많은 국도까지 전천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은 양방향 퀵 시프트, 5단계 트랙션 컨트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전자식 스로틀 등 첨단 기술들을 유기적으로 작동시켜 언제나 쾌적하고 안전한 라이딩을 지원합니다. 이제 뉴 카타나와 함께 진정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KATANA GALLERY

1981

2020

2022~

1981

2020

2022~

2022~

2020-21

※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해 이전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ATANA VIDEO

※ 본 영상은 통제된 지정 장소에서 전문 라이더에 의해 안전하게 촬영되었습니다.

※ 본 영상은 통제된 지정 장소에서 전문 라이더에 의해 안전하게 촬영되었습니다.

SPEC & PRICE

  • KATANA (GSX-S1000S)

실버 (YMD)

COLOR

실버 (YMD)
  • 엔진

    999cc
    수랭식 병렬 4기통
  • 최대출력

    152마력 /
    11,000rpm
  • 연비

    16.39km/L
    (WMTC 실용연비)
  • 엔진형식 수랭 4사이클 DOHC 4기통
  • 배기량999cc
  • 실린더내경×행정 73.4mm × 59.0mm
  • 압축비12.2:1
  • 최고출력152ps / 11,000rpm
  • 최대토크10.809kgf.m / 9,250rpm
  • 연비16.4km/L (WMTC 실용연비모드)
  • 연료탱크용량12ℓ
  • 연료공급장치형식전자제어 연료분사식
  • 시동방식셀 스타터식(이지스타트)
  • 점화방식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 2,125 × 830 × 1,110mm
  • 축간거리1,460mm
  • 시트높이825mm
  • 최저지상고140mm
  • 좌우조향각25°
  • 브레이크전륜유압식 더블 디스크 / ABS
  •  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서스펜션전륜텔레스코픽 포크
  •  후륜링크타입
  • 타이어전륜120/70ZR17M/C (58W), 튜브리스
  •  후륜190/50ZR17M/C (73W), 튜브리스
  • 차량중량215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하단 가격과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WMTC : Worldwide Motorcycle Test Cycle 로서 세계기준에 근거하는 연비측정방식으로 발진, 가속, 정지 등 다양한 주행 패턴을 기준으로 평균 연비를 산정하여 실용 연비에 가까운 연비를 측정한 데이터입니다.
  • 적합인증번호 AD1-SZ137 < 국립전파연구원 진위여부 확인하기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18,600,000원 (개별소비세인하)
선수금 ZERO, 장기 할부 프로그램
  • 10

    1회차 납입금

    221,438

  • 5

    1회차 납입금

    369,854

  • 3

    1회차 납입금

    567,743

  •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매달 납입할수록 잔여 원금과 그에 대한 이자가 줄어들어 마지막 달에 가까워질수록 금액이 낮아집니다.
  • 상기금액은 최고금리 4.92%(우대금리 0.1% 적용) 25년 4월 기준이며 고객 신용도 및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별도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은 만 19세 이상 6개월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 사업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 영위중인 고객, 연금소득자인 경우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 6등급 초과 혹은 제2금융권, 현금서비스 3건 이상, 카드론 30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는 36개월 이내일경우 고정금리대출 0.8%, 변동금리대출 0.7%이며 36개월 이후는 면제됩니다.
대출절차

한도조회

차량재고 및
딜러코드 문의

대출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승인 및 출고

한도조회 및 신청
2
3
4
5

The Art of KATANA

힘과 무결성, 우아함의 상징

장인의 혼을 담아 다듬어진 강철의 칼날.


HAGANE 강철 강

KIWAMI 극진할 극

KIRU 벨 참

The Art of KATANA

힘과 무결성, 우아함의 상징.

장인의 혼을 담아 다듬어진 강철의 칼날.

   HAGANE 강철 강

KIWAMI 극진할 극                  KIRU 벨 참

KATANA ORIGINALITY


DESIGN

디자인 편


1디자인 by 한스 무트
2디자인 by 로돌프 프라스콜리
3
에어로 다이내믹 설계
4주/야간 모드 계기판
5헤리티지 LED 라이트 
6페어링, 탱크, 시트


전위적인 디자인
혁신의 아이콘에서,
유산의 아이콘으로

1981, 2000, 2020.  20년 주기로 탄생한 일본도를 뜻하는 '카타나(かたな)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40년간 유지하며 아주 특별한 모터사이클로 진화해 왔습니다.  스퀘어 헤드램프와 칼날을 형상화한 날카로운 바디 실루엣을 갖춘 카타나는 1981년 첫 등장부터 전위적인 모습으로 모터사이클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스즈키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스포츠 DNA 기반의 성능, 장인 정신이 깃든 일본도와 그 궤를 같이하는 고귀한 품격, 유서 깊은 헤리티지를 유지하는 디자인이 카타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정립합니다. 

from Hans Muth 1981
to Rodolfo Frascoli 2022

a1  디자인 by 한스 무트

바이크 디자인의 혁명

1988년 첫 발표된 오리지널 카타나는 매우 혁명적이였으며, 기존 스포츠 바이크의 근본적 가치를 바꾸어 놓았습니다.  오리지널 카타나를 디자인한 독일 출신의 레전드 디자이너 한스 무트(Hans Muth)는 당대 최고의 모터사이클 디자이너로서, KATANA 뿐만 아니라 BMW사의 R90S, R100RS, R65S 등 수많은 역작을 탄생 시켰습니다.

a2  디자인 by 로돌포 프라스콜리

레전드 디자인을 계승하다

오리지널 디자인을 계승한 뉴 카나타는 기존보다 입체적인 선과 면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적인 면에서도 더욱 정교하고 뛰어납니다.  올 뉴 카타나 디자인에 참여한 이탈리아 디자이너 로돌프 프라스콜리(Rodlefo Frascoli)는 과거 Triumph, Vespa, Moto Guzzi, Morini사 등 다양한 모터사이클 및 스쿠터 디자인을 담당하였습니다.

a3  에어로 다이내믹 설계

공기를 베어내는 디자인

카타나(かたな) 즉 일본도' 를 모티브로 탄생한 날카로운 바디라인은 헤리티지적 완성도를 더욱 가다듬고 풍동 실험실에서 계속되는 테스트를 통해 공기역학적 성능까지 극대화시킨 구조로 강력한 에어로 다이내믹 성능을 보여줍니다.  명검의 유려한 무늬, 날선 예리함, 부러지지 않는 강도를 구현하기 위한 단조와 망치질, 접기 등의 과정이 수 없이 반복되는 일본도의 생산 과정처럼 카타나의 생산 과정도 순수한 예술혼과 철학이 담긴 강력한 장인 정신으로 구현되었습니다. 

a4  주/야간 모드 계기판 UPDATE

빛에 따라 변하는 컬러

주/야간 모드를 새롭게 탑재했습니다.  이는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환경 변화에 따라 계기판의 시인성을 높여줍니다.  카타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시하고 스포츠 DNA를 표방하는 디지털 방식의 속도계는 기어 위치 표시기와 함께  커다란 숫자를 쉴 새 없이 전달하여 예리하고 역동적인 모터스포츠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권장 RPM 한계 수치인 레드존이 표시되며 8개의 보조 표시등은 양 옆으로 배치되어 있어 직관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a5  헤리티지 LED 라이트

전통과 현대 기술의 만남

모터사이클 디자인 분야에서 수 많은 역작을 탄생시킨 한스 무트(Hans Muth) 의 사각 형태의 전위적인 헤드램프 디자인은 1980년 발표 당시 업계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후 40년 동안 이어진 헤리티지 스퀘어 디자인은 카타나 고유의 날선 바디 실루엣과 대비되어 독특한 영감과 매력을 표출합니다.  20년만에 돌아온 새로운 카타나는 최신 기술의 LED 라이트와 주간 주행등을 절묘하게 가미하고 짧게 절개된 스포츠 리어램프 장착하면서 현대 기술과의 극적인 조우에 성공했습니다.

a6  페어링, 탱크, 시트 NEW

새로운 컬러를 담아내다

카타나 로고와 상징적 몰딩을 담은 페어링, 날렵한 라인의 탱크, 인체공학적 시트는 모두 새로운 컬러를 입었습니다.  감각적인 무광 블루와 다크 그레이 톤의 세련미 넘치는 바디 컬러는 무채색 투톤의 시트 컬러와 어우러져 카타나 고유의 아우라를 발산합니다.  자유로운 포지션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구조와 착석 시 안정감을 주는 소재로 제작된 고급형 시트는 뛰어난 승차감까지 제공합니다.




DESIGN


ENGINE

엔진 편


1GSX-R1000 슈퍼바이크 엔진
2스즈키 하이 퍼포먼스 파츠
3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4
스즈키 배기 튜닝 시스템 (SET)


GSX-R 슈퍼바이크 엔진
카타나의 상징성에
걸맞은 슈퍼바이크 엔진

공도에 최적화된 4기통 슈퍼스포츠 롱 스트로크 엔진.  독보적인 파워와 심장을 울리는 배기 사운드를 통해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라이딩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스즈키의 축적된 노하우와 첨단 모터스포츠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진화된 차세대 엔진은 주요 부품들의 효율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파워와 토크를 제공합니다.  환경보호를 위한 유로5 환경규제까지 만족시키면도 중저속 구간에서 눈에 띄게 향상된 퍼포먼스를 발휘해 진정한 슈퍼바이크 엔진의 DNA를 계승합니다.

b1  GSX-R1000 슈퍼바이크 엔진 UPDATE

4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의 정점

스즈키 MotoGP 첨단 레이싱 기술과 노하우로 탄생된 GSX-R1000 슈퍼바이크 엔진을 공도에 맞게 정밀하게 세팅하여 만들어진 엔진으로 강력한 성능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효율을 자랑합니다.  특유의 롱 스트로크 구조에서 나오는 강력한 중저속 토크와 심장을 울리는 사운드, 유로5 기준까지 충족하면서도 파워는 끌어올려 더 완벽한 진화를 이루었습니다. 

b2  스즈키 하이 퍼포먼스 파츠 NEW

더 정교하게 더 완벽하게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하이퍼포먼스를 위해 엔진의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캠 프로파일, 밸브 스프링, 클러치, 연료 분사 시스템, 배기 튜닝 시스템, 촉매 시스템, 에어 클리너 구조, 챔버 레이아웃 변경 및 클러치 보조 시스템 추가 등 수많은 부품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이상적인 밸런스를 실현하고 엔진의 성능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b3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NEW

클러치 조작도 경쾌하게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은 기어 변속 시 갑작스런 엔진 브레이크 충격을 완화시키며 클러치 고정력 강화와 클러치 스프링 최적화를 통해 클러치 레버의 무게감을 절감시킵니다.  매우 가벼운 클러치 조작감으로 피로도 감소는 물론 경쾌한 조작감까지 제공합니다.

b4  스즈키 배기 튜닝 시스템 (SET) UPDATE

독보적 매력의 배기 사운드

날카로운 형상의 머플러는 심장을 울리는 매력적인 사운드는 물론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4-2-1 배기 시스템을 통한 퍼포먼스 향상과 더불어 유로5 배출가스 환경기준까지 만족시킵니다.  또한 스즈키 배기 튜닝(SET) 시스템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배기가스 정화 능력도 크게 개선했습니다.

ENGINE


ELECTRONICS

첨단 전자 장비 편


1ECM & CAN bus
2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3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4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5
5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TCS)
6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 (ABS)
7
저속 RPM 보조 시스템
8
이지 스타트 시스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
첨단 제어 시스템
라이더의 한계를 높이다.

뉴 카타나의 가장 커다란 변화 중 하나는 새롭게 탑재된 첨단 전자 장비 시스템입니다.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S.I.R.S)은 라이더의 주행 스타일과 레벨, 라이딩 환경에 따라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성능을 만끽하는 스포츠 주행, 일상에서의 도심 주행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손쉽고 예측 가능한 제어로 라이딩의 한계를 끌어올립니다.  이제 라이딩 본연의 목적인 재미, 즐거움, 짜릿함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c1  ECM & CAN bus NEW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지능

새로운 컨트롤러 에어리어 네트워크(CAN bus)는 32비트 최첨단 엔진 컨트롤 모듈(ECM)을 멀티기능 계기판과 연결해주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ECM은 이를 통해 첨단 전자 장비를 제어하는 각종 센서와 유기적으로 소통하여 정교한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을 완성합니다.

c2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NEW

더 섬세하고 정교한 컨트롤

새로운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은 강력한 파워의 엔진을 누구나 쉽게 원하는 대로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라이더는 카타나와 완전히 연결되어 있는 듯한 일체감으로 각종 전자장비의 성능을 정교하게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주행 시 컨트롤의 한계를 높여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c3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NEW

쉽고 편안한 기어 변속

클러치나 스로틀 조작 없이 더 빠르고 쉬운 업/다운 양방향 변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업 시프트 변속은 엔진 출력을 빠르게 제한함으로써 막힘없는 매끄러운 가속을 제공하며, 다운 시프트 변속은 스로틀 밸브를 자동으로 개방하여 엔진 RPM을 높이고 낮아진 기어에 알맞게 속도를 설정합니다.

c4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NEW

환경에 따라 변경 가능한 파워

라이딩 환경에 따라 총 3가지 출력 특성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풀파워 모드A, 도심이나 투어링에 최적화된 모드B, 가장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과 최대 출력이 감소로 미끄러운 노면에 적합한 모드C가 제공됩니다.

c5  5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TCS) UPDATE

언제나 안정적인 구동력

3단계 시스템에서 5단계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촘촘한 트랙션 컨트롤 설정이 가능합니다.  구동력 제어 시스템(TC)은 뒷 바퀴가 노면으로부터 미끄러지는 것을 감지하는 순간 엔진 출력을 제한하고 감소시켜 접지력 손실을 방지합니다.  총 5가지 모드 + OFF 로 업그레이드되어 라이딩 조건, 스타일, 레벨,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c6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 (ABS)

미끄러운 노면도 풀브레이킹

ABS는 급제동 중에도 라이더가 안정적인 핸들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미끄러운 노면을 갑자기 만나거나, 빗길에서 라이딩을 할 때 매우 안전하고 유용합니다. ABS는 실시간으로 휠 스피드를 모니터링하고 설정된 트랙션(TC) 모드에 맞춰 최적의 제동력을 제공하며, 긴급 제동 상황에서 언제든 차량을 원하는대로 제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7  저속 RPM 보조 시스템

저속 조작 스트레스에서 해방

저속에서의 변속 시 쉽게 떨어질 수 있는 엔진 동력을 자동으로 복구시켜 일정 RPM을 유지시키는 기능입니다.  시동이 꺼지지 않도록 출발, 유턴, 서행 시 쾌적한 주행을 보장하여 손쉬운 클러치 조작을 가능케 합니다.

c8  이지 스타트 시스템

간편한 시동, 잠깐의 여유

그 어느 때보다 쉽고 간편해졌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그 어떤 환경에서도 거뜬하게 원터치로 간편한 시동이 가능합니다.  이지 스타트 시스템으로 확보된 잠깐의 시간을 당신의 안전 장비를 점검하는데 할애하세요.

ELECTRONICS


CHASSIS

섀시 편


1고성능 알루미늄 프레임 & 스윙암
2조절식 전/후 서스펜션
3브렘보 모노블록 브레이크 캘리퍼
4
알루미늄 캐스트 휠 & 타이어
5
플로팅 핸들바
6
라이딩 포지션


스즈키 섀시 엔지니어링
레이싱 기술의 집약체
슈퍼바이크 골격을 품다.

스즈키 강극참 정신  :  강철 강(HAGANE 鋼)  극진할 극(KIWAMI 極)  벨 참(KIRU 斬).  즉 '강철의 칼날로 마음을 다해 베어내다' 라는 스즈키 장인 정신이 깃든 철학은 카타나의 섀시 엔지니어링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높은 강성의 프레임과 스윙 암의 특성에 대한 조율부터 라이딩 포지션, 핸들바와 시트의 설계 및 디자인, 서스펜션 설정, 타이어, 공기역학적 성능과 같은 세부 사항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도심 주행부터 스포츠 주행까지 광범위한 주행 상황에서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도록 고안된 엔지니어링을 통해 카타나만의 무한한 가능성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d1  고성능 알루미늄 프레임 & 스윙암

슈퍼바이크의 성능을 이식하다

스즈키의 첨단 레이싱 기술로 만들어진 고강성 저중량의 GSX-R1000용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과 스윙 암이 적용되어 경쾌한 핸들링, 압도적인 주행 안정성은 물론 코너링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도심은 물론 레이스 서킷까지 어떠한 목적도 완벽하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d2  조절식 전/후 서스펜션

전천후 서스펜션 세팅

ø43mm KYB 도립식 프론트 포크는 스포츠 주행 성능을 실현하면서 부드러운 작동으로 안정적인 승차감까지 제공합니다.  120mm 작동폭에 댐핑, 리바운드, 압축/스프링 프리로드 조절이 가능합니다.  링크식 리어 서스펜션은 리바운드 댐핑 및 스프링 프리로드 조절이 가능하며 63mm의 작동폭으로 다양한 노면에서 효율적으로 반응하여 민첩하고 안정된 주행 감각을 선사합니다.

d3  브렘보 모노블록 브레이크 캘리퍼

강력하고 효율적인 제동력

슈퍼스포츠 GSX-R1000/R 모델에 사용되는 브렘보 레디얼 모노블록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에 ø310mm 플로팅 더블 디스크의 조합으로 라이더가 원하는 순간마다 즉각적인 최상의 브레이킹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보쉬사에서 생산된 경량(640g) 컴팩트 ABS 컨트롤 유닛은 휠 스피드 센서를 모니터링하며 트랙션(TC) 설정에 맞춰 이상적인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d4  알루미늄 캐스트 휠 & 타이어 UPDATE

공도를 위한 퍼포먼스

ENKEI사에서 생산된 6-스포크 알루미늄 캐스트 휠은 가벼운 무게로 스포츠 성능을 지원하며 매력적인 컬러(골드/레드)가 새롭게 적용되어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킵니다.  카타나 전용으로 개발된 던롭 스포츠맥스 로드스포츠 2 타이어를 장착하여 강력한 접지력으로 효과적인 트랙션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d5  플로팅 핸들바 NEW

새롭게 추가된 충격 흡수 장치

플로팅 핸들바 탑 브릿지에 러버 마운트를 새롭게 추가하여 충격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핸들로 전달되는 진동의 양을 큰 폭으로 줄였습니다.  더욱 편안해진 핸들링으로 승차감 향상은 물론 주행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

d6  라이딩 포지션

인체공학적 포지션

날렵한 차체와 슬림한 무릎 그립 영역은 안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며 결과적으로 편안한 업라이트 포지션은 물론 다양한 포지션에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 면적을 충분히 확보한 시트를 탑재해 유연하고 자유로운 포지션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뛰어난 발 착지성을 보장합니다.

CHASSIS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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