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Hayabusa
25th Anniversary Edition
하야부사 25주년 한정모델 사전예약
HAYABUSA
25th Anniversary Edition
하야부사 25주년 기념 모델

하야부사 25주년 한정모델
사전예약


하야부사 25주년 기념 한정모델

25th Anniversary Color
25주년 기념 컬러

RESERVATION
하야부사 25주년 기념한정모델 사전 예약방법

2024 하야부사 25주년 기념한정모델 사전예약 안내 | |
예약수량 | 국내 50대 한정 (선착순 마감) ※1인당 1대 한정 구매 가능 |
예약기간 | 2023년 10월 4일(수) 오후 4시 ~ 10월 27일(금) 오후 6시 까지 |
차량가격 | 24,590,000원 (부가세포함) |
모델색상 | 글래스 블레이즈 오렌지 / 글래스 스파클 블랙 |
예약혜택 | 예약 구매고객 한정 ‘하야부사 25주년 기념 기프트 세트’ 증정 + 순정 액세서리 20% 할인 ※ 해당 모델은 23년식 프로모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
예약절차 | ▶ 스즈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 하단 ‘예약구매 신청하기’ 작성 후 제출 ▶ 계약금 100만원을 신청자명으로 아래 계좌로 이체 시 신청완료 국민은행 294537-04-009761 (주)스즈키씨엠씨 ▶ 본사 및 선택 딜러에서 고객님께 해피콜 통화 ▶ 차량 국내 입고 ▶ 딜러에서 고객님께 잔금 결제 요청 ▶ 고객님께서 딜러에 잔금 결제 ▶ 딜러와 바이크 인도일 협의 ▶ 바이크 PDI 및 출고 |
고객 인도 스케줄 | 1차 20대 - 2023년 10월 30일부터 지역별 순차 출고 2차 30대 - 2023년 11월 27일부터 지역별 순차 출고 |
※ 상기 스케줄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스페셜 사이트 내 이미지 중 별매품 순정 옵션 액세서리가 장착된 이미지가 있습니다
※ 기념 기프트 및 순정 액세서리는 공급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FEATURES
FEATURES

25주년 기념 스즈키 양각 로고
25주년 기념 스즈키 양각 로고
연료탱크에 25주년 기념 엠블럼과 두꺼운 양각 타입의 SUZUKI 로고를 채용하였습니다.

머플러
웅장한 크기의 양 쪽 머플러에 25주년 기념 모델 전용 이미지를 레이저 각인하였습니다.

사이드 카울 로고
25주년 기념 스즈키 양각 로고
사이드 카울의 하야부사 로고는 스피드를 강조하는 세련된 그래픽을 추가하고, 기존의 크롬 컬러 파츠를 블랙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리어카울
부피감과 날렵한 이미지가 어우러진 리어 카울에는 속도감을 강조하는 전용 그래픽을 적용하였습니다.
※ 동승자 시트가 기본 적용되며 리어 캐노피 카울이 구성품에 포함됩니다.

체인어저스터, 각인
25주년 기념 스즈키 양각 로고
체인 어저스터는 골드 알루마이트 가공을 추가해 고급감을 높였고, 드라이브 체인에 하야부사 로고를 각인해 섬세한 디테일을 가미하였습니다.

금장 디스크 로터
프론트 브레이크 이너 디스크로터에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알루마이트 가공을 통해 소유감을 높였습니다.
PHOTO GALLERY
하야부사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포토 갤러리
PHOTO GALLERY 하야부사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포토 갤러리
HISTORY
하야부사 히스토리

1999
갑옷과 같은 풀 페어링을 모티브로 높은 공기역학 특성과 라이더에 대한 방풍 효과를 철저하게 추구한 독특한 디자인이 핵심입니다. 헤드 위치를 낮게 억제하고 공기 역학 성능이 뛰어난 알루미늄 트윈스파 프레임을 채용한 컴팩트 바디, 사이드 캠 체인 방식의 병렬 4기통 1298cc 엔진은 높은 방열성과 내마모성을 가지는 SCEM 실린더, 2스테이지 인젝션 시스템, SRAD 램 에어 시스템 등 당시 최신 기술을 총망라했습니다. '궁극의 스포츠 바이크' 컨셉과 함께 등장해 스즈키의 플래그쉽 머신으로서 전세계를 뒤흔들었습니다.

2001
스테핑 모터 시스템을 가진 속도계기판의 표시를 350km/h 풀 스케일에서 300km/h로 변경하였습니다. 그 외에 새로운 그래픽 변경이 적용되었습니다.

2002
유럽 판매 모델은 산소 피드백 시스템을 추가해 배기 가스 대책을 강화하였습니다.

2005
차량 색상의 변화를 기본으로 클리어 타입 방향지시등, 연료 탱크의 엠블럼이 SUZUKI에서S 로고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로 시동시 셀스타터가 회전하는 동안 헤드라이트를 소등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08
엔진 스트로크를 2mm 연장해 배기량을 1298cc에서 1340cc로 확대했습니다. 최고 출력이 197PS로 올랐고 SDTV, 트윈 연료 인젝터, 티타늄 흡배기 밸브, SDMS 라이딩 모드 셀렉터 등을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한편 풍동 시험에서 일반 라이딩 포지션은 물론 공격적인 라이딩 시 방풍효과와 공력 특성을 한 단계 높였습니다.

2013
앞 브레이크에 높은 제동력을 발휘하는 브렘보 모노블럭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고 ABS를 기본 장비했습니다.

2014
일본 내수 사양 하야부사가 발매되어 유럽 사양과 같은 최고 출력을 설정하고 일본 이륜차 최초로 ETC(고속도로 자동징수 시스템)를 표준 장비했습니다.

2022
풀 체인지 된 3세대 신형 하야부사는 첨단 전자 주행 보조장비를 대거 장비하고 과감한 스타일을 한층 발전시켜 기존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HISTORY 하야부사 히스토리


1999
갑옷과 같은 풀 페어링을 모티브로 높은 공기역학 특성과 라이더에 대한 방풍 효과를 철저하게 추구한 독특한 디자인이 핵심입니다. 헤드 위치를 낮게 억제하고 공기 역학 성능이 뛰어난 알루미늄 트윈스파 프레임을 채용한 컴팩트 바디, 사이드 캠 체인 방식의 병렬 4기통 1298cc 엔진은 높은 방열성과 내마모성을 가지는 SCEM 실린더, 2스테이지 인젝션 시스템, SRAD 램 에어 시스템 등 당시 최신 기술을 총망라했습니다. '궁극의 스포츠 바이크' 컨셉과 함께 등장해 스즈키의 플래그쉽 머신으로서 전세계를 뒤흔들었습니다.

2001
스테핑 모터 시스템을 가진 속도계기판의 표시를 350km/h 풀 스케일에서 300km/h로 변경하였습니다. 그 외에 새로운 그래픽 변경이 적용되었습니다.



2002
유럽 판매 모델은 산소 피드백 시스템을 추가해 배기 가스 대책을 강화하였습니다.

2005
차량 색상의 변화를 기본으로 클리어 타입 방향지시등, 연료 탱크의 엠블럼이 SUZUKI에서S 로고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로 시동시 셀스타터가 회전하는 동안 헤드라이트를 소등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08
엔진 스트로크를 2mm 연장해 배기량을 1298cc에서 1340cc로 확대했습니다. 최고 출력이 197PS로 올랐고 SDTV, 트윈 연료 인젝터, 티타늄 흡배기 밸브, SDMS 라이딩 모드 셀렉터 등을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한편 풍동 시험에서 일반 라이딩 포지션은 물론 공격적인 라이딩 시 방풍효과와 공력 특성을 한 단계 높였습니다.

2013
앞 브레이크에 높은 제동력을 발휘하는 브렘보 모노블럭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고 ABS를 기본 장비했습니다.



2014
일본 내수 사양 하야부사가 발매되어 유럽 사양과 같은 최고 출력을 설정하고 일본 이륜차 최초로 ETC(고속도로 자동징수 시스템)를 표준 장비했습니다.

2022
풀 체인지 된 3세대 신형 하야부사는 첨단 전자 주행 보조장비를 대거 장비하고 과감한 스타일을 한층 발전시켜 기존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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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세대 하야부사 런칭 홍보 영상
3세대 하야부사 개발자 인터뷰 영상
3세대 하야부사 특장점 소개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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