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형 모델 업데이트

01UPDATE유로 5 플러스 환경규제 대응을 위한 촉매 산소센서 추가

02UPDATE
배기 시스템 변경으로 인한 ECM 업데이트 및 개선

2025년형 모델 업데이트

01UPDATE
유로 5 플러스 대응을 위한 촉매 산소센서 추가
02
UPDATE
배기 시스템 변경으로 ECM 업데이트 및 개선

일상과 레저를 아우르는

전천후 스포츠 투어러

데일리 스포츠 투어링의 완벽한 구현

GSX-8R을 바라보는 순간,

굵고 직선적인 캐릭터 라인이 본능적으로 시선을 끌어 당깁니다.


누구나 8R에 오르면 호쾌한 순간 토크, 민첩한 핸들링, 편안함 승차감은 물론,

라이더에게 돌아오는 정교한 피드백을 통해 완벽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이 스포츠 바이크 하나로 쾌적한 출퇴근, 도심 라이딩, 구불구불한 산길을 달리는

스포츠 라이딩은 물론, 레이스 트랙에서 라이딩 테크닉의 한계를 시험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라이더에게 스포츠 바이크가 가진 다양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GSX-8R은 로드 스포츠 바이크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입니다. 


※ 본 모델 소개 페이지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북미사양으로 리어펜더, 테일/턴시그널 랜프 등 국내 시판 되는 유럽사양과 차이가 있습니다.


일상과 레저를 아우르는

전천후 스포츠 투어러


데일리 스포츠 투어링의 완벽한 구현


GSX-8R을 바라보는 순간,

굵고 직선적인 캐릭터 라인이

본능적으로 시선을 끌어 당깁니다.


누구나 8R에 오르면 호쾌한 순간 토크,

민첩한 핸들링,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라이더에게 돌아오는 정교한 피드백을 통해

완벽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이 스포츠 바이크 하나로 쾌적한 출퇴근, 도심 라이딩,

구불구불한 산길을 달리는 스포츠 라이딩은 물론,

레이스 트랙에서 라이딩 테크닉의 한계를

시험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라이더에게 스포츠 바이크가 가진

다양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GSX-8R은

로드 스포츠 바이크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입니다.


※ 본 모델 소개 페이지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북미사양으로 

리어펜더, 테일/턴시그널 램프 등 국내 시판 되는 유럽사양과 차이가 있습니다


GSX-8R 공식 홍보 영상



GSX-8R 제품 소개 영상


스즈키 GSX의 핵심가치

'성능'과 '내구성'의 양립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증명된

스즈키의 독보적 성능과 내구성

양산차를 기반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경쟁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월드 내구 레이스 챔피언쉽에서

지난 20년 간 14회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며

스즈키만의 독보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증명된

스즈키의 독보적 성능과 내구성

양산형 모터사이클을 기반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경쟁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월드 내구 레이스 챔피언쉽에서

지난 20년 간 14회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며 스즈키만의 독보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하였습니다



GALLERY

SPEC & PRICE

  • GSX-8R (GSX800F)

블루(YSF)

무광 블랙(YKV)

무광 실버(QKA)

COLOR

블루(YSF) 무광 블랙(YKV) 무광 실버(QKA)
  • 엔진

    776 cc
    수랭 DOHC 병렬 2기통
  • 최대토크

    8.0 kgf.m /
    6,800 rpm
  • 연비

    34.5 km/L
    (60 km/h 정속주행 기준)
  • 엔진형식 수랭 DOHC 병렬 2기통
  • 배기량776 cc
  • 실린더내경×행정 84.0 mm x 70.0 mm
  • 압축비12.8 : 1
  • 최고출력82.9ps / 8,500rpm
  • 최대토크8.0kgf.m / 6,800rpm
  • 정지연비34.5km/L (60km/h 정속주행 기준)
  • 실용연비23.39km/L (WMTC 모드 기준)
  • 시동방식셀 스타터 (이지스타트)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연료탱크용량14ℓ
  • 전장×전폭×전고 2,155 x 770 x 1,135(mm)
  • 축간거리1,465mm
  • 시트높이810mm
  • 최저지상고145mm
  • 브레이크전륜310mm 더블 디스크 래디얼마운트 4포트 캘리퍼
  •  후륜240mm 싱글 디스크 1포트 캘리퍼
  • 서스펜션전륜쇼와 도립식 SFF-BP 41mm 포크
  •  후륜쇼와 링크식 모노 쇽 옵저버
  • 타이어전륜120 / 70 ZR 17 튜브리스
  •  후륜180 / 55 ZR 17 튜브리스
  • 차량중량205 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본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연비는 정해진 시험 조건 하에서 측정되는 값입니다. 실제 연비는 사용 환경(기상, 교통 정체 등)이나 운전 방법, 차량 상태(장비, 사양)나 정비 상태등의 여러 조건에 의해 다릅니다.
  • 실용연비 WMTC 모드 값은 발진, 가속, 정지 등을 포함한 국제 기준이 되고 있는 주행 모드에서 측정된 배출 가스 시험 결과에 근거한 계산치입니다. 주행 모드의 클래스는 배기량과 최고 속도에 따라 분류됩니다.
  • 정지연비치는 차속 일정으로 주행한 실측에 근거한 연료 소비율입니다.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12,670,000원 (개별소비세인하)
선수금 ZERO, 장기 할부 프로그램
  • 10

    1회차 납입금

    154,996

  • 5

    1회차 납입금

    260,580

  • 3

    1회차 납입금

    401,357

  •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매달 납입할수록 잔여 원금과 그에 대한 이자가 줄어들어 마지막 달에 가까워질수록 금액이 낮아집니다.
  • 상기금액은 최고금리 4.68%(우대금리 0.1% 적용) 25년 5월 기준이며 고객 신용도 및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별도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은 만 19세 이상 6개월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 사업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 영위중인 고객, 연금소득자인 경우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 6등급 초과 혹은 제2금융권, 현금서비스 3건 이상, 카드론 30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는 36개월 이내일경우 고정금리대출 0.8%, 변동금리대출 0.7%이며 36개월 이후는 면제됩니다.
대출절차

한도조회

차량재고 및
딜러코드 문의

대출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승인 및 출고

한도조회 및 신청
2
3
4
5

DESIGN

디자인


1풀 카울링
2풀 LED 라이트
3
그래픽 데칼
4풋 스텝
5풀컬러 TFT LCD 계기판
6핸들바 스위치


차세대 스즈키 스포츠 디자인
강력한 파워가 응축된
굵고 직선적인 캐릭터 라인

강렬한 프론트 마스크, 사이드 카울의 날카롭고 깔끔한 디자인, 슬림하고 날카로운 리어 카울까지. GSX-8R의 매스 포워드 디자인은 공격적인 자세와 균형 잡힌 비율로 카울에 감춰진 엔진의 고성능을 암시합니다. 리어 프레임, 엔진 부품 등 노출된 부분은 고품질 도장 처리하여 기계적인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아이코닉한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GSX-8R만의 대담한 그래픽 데칼이 어디서나 강력한 존재감을 알립니다.

a1  풀 카울링

정통성을 잇는 풀 카울링 스타일

GSX-8R의 차체를 감싸고 있는 카울링을 제작하면서 디자이너들은 35년간 이어온 GSX-R 시리즈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계승하고자 했습니다. 풀 카울링과 공기역학적 디자인의 윈드 스크린은 스즈키 풍동 실험장에서 쉼없는 테스트를 거쳐 점진적으로 항력 계수를 낮추었습니다. 이로써 고속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며, 장거리 투어를 떠나더라도 주행풍에 의한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a2  풀 LED 라이트

고광량 컴팩트 라이팅 시스템

작은 크기로도 최대의 광량을 제공하는 헤드라이트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테일라이트는 모두 LED로 제작되었으며 날카로운 전체 디자인을 완성시켜줍니다. 또한 고광량 LED 전/후 방향지시등을 기본으로 갖췄으며, 하향등 점등시 상향등도 함께 점등되어 보다 넓은 범위를 비춰주어 가로등이 없는 시골길에서도 걱정이 없습니다.

a3  그래픽 데칼

대담한 전용 타이포그래피

엔진이 노출된 부분은 고품질 도장 처리하여 기계적인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아이코닉한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GSX-8R만의 대담한 그래픽 데칼은 어디서나 강력한 개성과 스포티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a4  풋 스텝

진정한 컨트롤은 풋 스텝으로부터

언제 어디서나 스포츠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스포츠 타입 풋 스텝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더의 뒤꿈치를 정확히 지지해 주는 힐 가드는 미끄럽지 않도록 홀 디자인 되어있고, 적극적인 코너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뱅킹 센서와 접지력을 높이는 발판 디자인이 스포츠 라이딩의 질을 높여줍니다.

a5  풀컬러 TFT LCD 계기판

한 눈에 모든 주행 정보를 습득

5인치 컬러 TFT LCD 다기능 계기판은 바이크의 다양한 주행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고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형 속도계를 중심으로 트랙션 컨트롤 및 드라이브 모드 상태는 물론 연료계 등 모든 정보를 단숨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사전 설정된 엔진 RPM에 도달하면 LED 램프를 통해 변속 타이밍을 알려주며, 바이크의 상태에 따라 팝업 메시지를 표시하기도 합니다. 또한 최고의 가독성을 위해 주변 환경을 인식해 배경 컬러를 화이트/블랙으로 자동 전환해 줍니다.

a6  핸들 바 스위치

간편하고 인체공학적인 버튼 배치

인체공학적인 스위치의 배치는 라이더가 전방을 주시하면서도 간단하게 원하는 작동을 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입니다. 라이더는 왼쪽 핸들 바에 위치한 MODE 버튼과 UP/DOWN 버튼만으로 모든 전자제어 장치 조작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오른쪽 핸들바에는 위급 시 요긴하게 쓰일 비상등 스위치도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DESIGN


ENGINE

엔진 편


1스즈키 특허 크로스 밸런서
2270도 크랭크샤프트
3병렬 2기통 엔진
4
엔진 내구성과 신뢰성 확보
5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6
2-in-1 숏 머플러


언제라도 폭발적인 토크로 가속
강력하고 부드러운
저중속 토크의 스포츠 엔진

776cc 병렬 트윈 엔진은 부드럽고 제어 가능한 출력과 자유로운 회전 성능의 절묘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투어링, 스포츠 라이딩, 레이스트랙에서의 짜릿한 경쟁, 도심 라이딩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엔진 내부의 밸런서 설계인 스즈키 크로스 밸런서를 사용해 고회전에서의 부드러운 작동감과 컴팩트한 엔진 사이즈로 민첩한 운동성을 갖췄습니다.

b1  스즈키 특허 크로스 밸런서

혁신적인 진동 저감 기술

새로운 776cc 병렬 트윈 엔진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스즈키 크로스 밸런서’ 특허 시스템은 두 개의 밸런서를 설계하여 모든 회전영역대에서, 특히 고회전영역대에서 진동을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두 개의 피스톤이 만들어 낸 진동을 상쇄하는 각각의 밸런서는 크랭크샤프트와 동일한 거리에 90도 각도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크로스 밸런서는 진동을 상쇄하는 동시에 작은 사이즈로 전후 엔진 길이를 짧게 설계할 수 있는 이점이 있어 차체의 운동성에도 큰 영향을 줍니다. 

b2  270도 크랭크샤프트

파워와 감성을 하나로 합친 엔진

스즈키의 신설계 병렬 2기통 엔진은 풍부한 토크와 강력한 가속력을 만드는 270도 크랭크 설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고동감과 V트윈 엔진과 같은 묵직한 2기통 소리를 냅니다. 전통적인 V트윈 엔진인 V-STROM 1050DE와 완전히 동일한 폭발 타이밍으로 컴팩트한 엔진 사이즈로 대형 V트윈 엔진만의 장점을 취했습니다.

b3  병렬 2기통 엔진

강력한 중저속 토크로 무장

강력한 중저속 토크를 가진 엔진은 그 어느 스포츠 바이크보다도 강력한 일상 영역에서의 강력한 가속력을 선사합니다. 특히 라이더가 도로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3,000rpm~6,000rpm의 강력한 파워에 집중했습니다. 라이더는 스로틀을 여는 순간 폭발적인 토크를 체감할 수 있으며 이는 어떠한 상황이 오더라도 원하는 순간 거리낌없이 가속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b4  엔진 내구성과 신뢰성 확보

마찰 손실 감소로 내구성 극대화

높은 엔진 신뢰성을 위해 내구성을 높이고 고RPM에서 최고출력을 만들면서도 마찰 및 기계적인 손실을 줄이기 위해 최적화 된 피스톤 스커트 및 피스톤 핀 설계, 저인장 피스톤 링, 스즈키 특허 실린더 내벽 도금 기술(SCEM)이 적용된 실린더, 롤러형 로커 암, 저 마찰 부품으로 이루어진 오일펌프 등 모든 부품에 있어 마찰 손실을 감소시킵니다.

b5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가벼운 클러치, 매끄러운 기어변속

라이더가 저단으로 변속할 때 엔진 브레이크가 강하게 걸리면서 뒷 바퀴가 잠기고 미끄러지는 경험을 해 보셨을 겁니다. 이 시스템은 그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엔진 브레이크를 부드럽게 제어해 줍니다. 또한 클러치 레버는 매우 가볍게 작동하기 때문에 많은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b6  2-in-1 숏 머플러

2기통 엔진의 고동감 넘치는 소리

엔진 오른쪽으로 빠져나온 짧은 머플러는 대형 트윈 엔진에 걸맞은 기분 좋은 배기음을 만들어 내는 2-in-1 배기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배기 시스템 내부의 수집기에 설치된 2단계 촉매 변환기가 배기가스를 정화하여 환경 규제 표준인 유로5 시스템을 충족시키면서도 강력한 최고출력과 토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ENGINE


CHASSIS

섀시 편


1메인 프레임
2시트 레일과 스윙암
3핸들 바
4
서스펜션
5
브레이크
6
라이딩 포지션


모든 환경에서 쾌적하고 짜릿하게
누구나 만끽할 수 있는
고차원의 스포츠 퍼포먼스

GSX-8R의 프레임은 동급 바이크 중에서 가장 컴팩트하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결과적으로 핸들링 및 민첩성이 뛰어나고, 강력한 토크의 병렬 트윈 엔진을 컨트롤하는 데 가장 이상적인 설계로 만들어졌습니다. 신설계 엔진과 완벽한 조합인 프레임 설계 덕분에 GSX-8R은 높은 수준의 핸들링과 조종성 뿐 아니라 긴 시간의 투어링 시 라이더의 피로 최소화하는 목적도 완벽히 달성했습니다.

c1  메인 프레임

다루기 쉬운 컴팩트 강철 프레임

전체적인 골격 구조의 핵심은 트윈 엔진 주위에 구축된 견고한 강철 프레임입니다. 프레임은 탁월한 고속 안정성과 민첩한 핸들링을 구현하는 동시에, 장거리 라이딩을 고려한 쾌적한 승차감, 이를테면 요철이나 불규칙한 도로를 달릴 때 조차도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적절한 유연성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c2  시트 레일과 스윙암

견고한 서브 프레임과 경량 스윙암

노출된 서브 프레임은 라이더 시트에 견고한 지지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들급이라 믿기지 않는 슬림한 차체 비율을 완성합니다. 파이프로 엮인 구조는  시각적으로 기능적 아름다움을 주기도 합니다. 또한 독특한 모양을 가진 가벼운 전용 알루미늄 스윙암은 차체의 트랙션과 리어 서스펜션 반응성을 향상시켜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c3  핸들 바

고강성 단조 알루미늄 스포츠 핸들바

전용 설계된 분리형 스포츠 핸들바는 쾌적한 라이딩 자세를 연출합니다. 특히 강성이 높고 무게가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하여 단조 방식으로 제작된 덕분에 스포츠 라이딩 시 놀라운 피드백을 선사합니다. 강력한 브레이킹과 함께 차체를 기울일 때 앞 바퀴로부터 핸들 바까지 전해져 오는 풍부한 노면 정보는 라이더의 정교한 컨트롤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입니다.

c4  서스펜션 시스템

어떤 속도 영역에서도 쾌적하게

업그레이드 된 이너튜브 41mm 구경의 쇼와 분리형 빅 피스톤 도립식 프론트 포크는 양쪽 포크의 기능이 분리되어 더 넓은 실린더 용적을 확보했습니다. 언제나 넉넉한 감쇠력을 가지며 스포츠 라이더에게 풍부한 피드백을 돌려줍니다. 저속부터 고속 영역까지 일상적인 레저용 투어링 바이크의 목적에 정확히 부합하는 세팅으로, 안정적인 승차감은 물론 섬세한 조종성을 추구합니다. 링크형 모노 쇽 옵저버 리어 쇽 옵저버는 스프링 초기하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c5  브레이크 시스템

레버를 쥐는 순간 강력한 제동

닛신 4피스톤 래디얼마운트 캘리퍼는 강력한 제동력으로 라이더에게 언제든지 감속하거나 급제동할 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합니다. 특히 강력한 중저속 토크에 어울리는 섬세하고도 강력한 초기제동력을 갖추고 있어, 자신감있는 컨트롤과 스포츠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1피스톤 캘리퍼로 섬세한 코너링 컨트롤이나, 유사 시 차체의 자세를 바로잡는 데 효과적입니다.

c6  라이딩 포지션

편안한 자세로 컨트롤성 극대화

고속 안정성과 민첩한 핸들링을 위한 전반적인 프레임의 역학구조는 GSX-8R의 자랑입니다. 라이더의 체중을 앞바퀴와 뒷바퀴에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은 물론, 공격적인 스포츠 라이딩 시 체중을 앞바퀴로 손쉽게 옮겨갈 수 있는 시트 포인트를 설계했습니다. 이런 특징은 특히 가파른 숏 코너를 공략할 때 최고의 만족감과 민첩한 핸들링을 보장할 것입니다.

CHASSIS


UTILITY

편의장비 편


1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2양방향 퀵 쉬프트 시스템
3스즈키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4
전자 제어 스로틀
5
로우 RPM 어시스트
6
이지 스타트 시스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
보다 쉽고 안전하게,
스포츠 라이딩 보조 시스템

GSX-8R에 탑재된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Suzuki Intelligent Ride System)은 라이더의 선호도에 맞게 엔진 성능을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GSX-8R을 더욱 다루기 쉽게 하고 주행 피로를 줄여줍니다. 이 시스템은 스포츠 라이딩은 물론 동승자가 탑승한 투어 라이딩까지 어떤 상황에서든 더욱 안심하고 라이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d1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달리면서 버튼 하나로 간편히 변경

라이더는 3가지 드라이브 모드 A, B, C 중 라이딩 상황이나 라이더의 선호도에 맞는 하나를 주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 최고 출력은 같지만, 가속을 위해 스로틀을 열 때 스로틀 반응의 민감도와 토크 특성이 달라집니다. 주행 중에도 모드 버튼을 누르면 즉시 감도가 바뀌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엔진을 컨트롤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d2  양방향 퀵 쉬프트 시스템

최적화된 로직의 기어 변속 

기본 장착된 업/다운 퀵 쉬프터는 GSX-8R에 최적화된 로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행 중에 클러치 레버를 작동하지 않고도 기어를 위 또는 아래로 변속할 수 있는 이 시스템 덕분에 언제든 끊김없는 가감속이 가능합니다. 간결하고 신속한 업 쉬프트로 강력한 가속은 물론, 다운 쉬프트 시에 작동하는 오토 블리핑(자동 엔진 회전 보정)및 슬리퍼 클러치 기능으로 부드럽고 손쉽게 감속 할 수 있습니다.

d3  스즈키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영리한 트랙션 컨트롤로 안전하게

가속 시 뒷바퀴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이 시스템은 노면 상황에 따라 라이더의 스로틀 조작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세 가지 감도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시스템이 얼마나 빨리 개입하고 적극적으로 뒷바퀴의 미끄러짐을 제어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시스템을 끄고 온전히 라이더의 순수한 감각에 의지할 수도 있습니다.

d4  전자 제어 스로틀

엔진과 하나로 이어진 느낌

케이블이 없는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은 온보드 ECM을 활용하여 스로틀 동작과 엔진 출력 특성을 정밀하게 제어합니다. 라이더의 스로틀 그립 동작에 대해 직관적인 피드백을 주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엔진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이로써 보다 자신감 있는 라이딩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d5  로우 RPM 어시스트

저속 주행도 간편하게

이 기능은 정지 상태에서 출발하거나 저속으로 주행할 때 엔진 속도가 과도하게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특히 도심 속에서 가다서다를 반복하는 혼잡한 교통 상황에서 천천히 주행하거나, 혹은 좁은 반경으로 유턴할 때 차체를 더욱 부드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시내 주행 시에도 라이더는 불필요한 저속 주행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면서 언제나 쾌적한 라이딩 조건을 유지하게 됩니다.

d6  이지 스타트 시스템

원터치 시동으로 여유있는 출발

버튼을 한 번만 가볍게 누르면 셀프스타터가 작동하며 스스로 엔진에 시동을 겁니다. 라이딩을 시작할 때면 언제든 사용되는 기능인 이지 스타트 시스템은 라이딩 경험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UT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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