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로드의 완벽한 균형

가장 현실적인 다목적 어드벤처 투어러

새로운 V-STROM 800DE는 일상은 물론 예고치 않은 모험의 짜릿함과 장대한 여정의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쾌적한 출퇴근을 원할 수도 있고, 한가로운 오후 가까운 카페에 가기 위해 바이크를 탈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뻥 뚫린 도로를 온 종일 고속으로 달리거나,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스포티한 와인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정처없이 여행을 떠나, 노지에서 야영을 하며 아무 계획없이 자연 그대로를 탐험하고 싶을 수도 있죠.


그 목적이 무엇이든 V-STROM 800DE은 모든 상황에 믿음직하게 대응하고,

어디를 가든 가장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온/오프로드의 완벽한 균형


가장 현실적인 

다목적 어드벤처 투어러


새로운 V-STROM 800DE는 일상은 물론

예고치 않은 모험의 짜릿함과 

장대한 여정의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쾌적한 출퇴근을 원할 수도 있고, 

한가로운 오후 가까운 카페에 가기 위해 

바이크를 탈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뻥 뚫린 도로를 온 종일 고속으로 달리거나,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스포티한 와인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정처없이 여행을 떠나, 노지에서 야영을 하며 

아무 계획없이 자연 그대로를 탐험하고 싶을 수도 있죠.


그 목적이 무엇이든

 V-STROM 800 DE는 모든 상황에 믿음직하게 대응하고, 

어디를 가든 가장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V-Strom 800DE 공식 홍보 영상



V-Strom 800DE 특장점 설명 영상


SPEC & PRICE

  • V-STROM 800DE (DL800)

챔피언 옐로우(YU1)

펄 화이트(QU2)

무광 그린 (QVP)

COLOR

챔피언 옐로우(YU1) 펄 화이트(QU2) 무광 그린 (QVP)
  • 엔진

    776 cc
    수랭 4사이클 DOHC 병렬 2기통
  • 최대토크

    8.0 kgf.m /
    6,800 rpm
  • 연비

    32.4 km/L
    (60 km/h 정속주행 기준)
  • 엔진형식 수랭 4사이클 DOHC 병렬 2기통
  • 배기량776 cc
  • 실린더내경×행정 84.0 mm x 70.0 mm
  • 압축비12.8 : 1
  • 최고출력84.3ps / 8,500rpm
  • 최대토크8.0kgf.m / 6,800rpm
  • 정지연비32.4km/L (60km/h 정속주행 기준)
  • 실용연비22.53km/L (WMTC 모드 기준)
  • 시동방식스타터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연료탱크용량20ℓ
  • 전장×전폭×전고 2,345 x 975 x 1,310(mm)
  • 축간거리1,570mm
  • 시트높이855mm
  • 최저지상고220mm
  • 브레이크전륜디스크
  •  후륜디스크
  • 서스펜션전륜도립식 텔레스코픽 포크
  •  후륜링크 쇽 옵저버
  • 타이어전륜90/90-21 튜브
  •  후륜150/70-17 튜브
  • 차량중량230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본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연비는 정해진 시험 조건 하에서 측정되는 값입니다. 실제 연비는 사용 환경(기상, 교통 정체 등)이나 운전 방법, 차량 상태(장비, 사양)나 정비 상태등의 여러 조건에 의해 다릅니다.
  • 실용연비 WMTC 모드 값은 발진, 가속, 정지 등을 포함한 국제 기준이 되고 있는 주행 모드에서 측정된 배출 가스 시험 결과에 근거한 계산치입니다. 주행 모드의 클래스는 배기량과 최고 속도에 따라 분류됩니다.
  • 정지연비치는 차속 일정으로 주행한 실측에 근거한 연료 소비율입니다.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14,260,000원 (개별소비세인하)
선수금 ZERO, 장기 할부 프로그램
  • 10

    1회차 납입금

    177,299

  • 5

    1회차 납입금

    296,133

  • 3

    1회차 납입금

    454,577

  • 월 납입금은 원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매달 납입할수록 잔여 원금과 그에 대한 이자가 줄어들어 마지막 달에 가까워질수록 금액이 낮아집니다.
  • 상기금액은 최고금리 4.92%(우대금리 0.1% 적용) 25년 4월 기준이며 고객 신용도 및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별도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은 만 19세 이상 6개월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 사업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 영위중인 고객, 연금소득자인 경우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 6등급 초과 혹은 제2금융권, 현금서비스 3건 이상, 카드론 30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는 36개월 이내일경우 고정금리대출 0.8%, 변동금리대출 0.7%이며 36개월 이후는 면제됩니다.
대출절차

한도조회

차량재고 및
딜러코드 문의

대출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승인 및 출고

한도조회 및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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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형 트레일

어드벤처의 근본

DR-Z에서 물려받은 챔피언 옐로우 혈통

2002년, 짜릿한 온로드 퍼포먼스와 

모든 노면에서의 자유로운 스포츠 라이딩을 꿈꾸는 라이더들의 

마음을 흔든 브이스트롬 시리즈가 태어났습니다.


독특하고도 대담한 직선형 디자인, 

노면을 가리지 않고 편안함과 동시에 

V트윈 엔진의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절묘한 섀시 설정까지. 

브이스트롬은 여러 세대에 걸쳐 진화하면서 

시대의 변화와 라이더의 요구에 부응해 왔습니다.


브이스트롬 800DE는 

전통적인 고차원의 온로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온로드 : 오프로드 50: 50의 

실전형 어드벤처 듀얼퍼포즈 바이크를 지향합니다. 

DR-Z에서 물려받은 듀얼퍼포즈의 혈통

실전형 트레일 어드벤처의 근본

2002년, 짜릿한 온로드 퍼포먼스와 모든 노면에서의 자유로운 스포츠 라이딩을 꿈꾸는

라이더들의 마음을 뒤흔든, V-STROM 시리즈가 태어났습니다. 


독특하고도 대담한 직선형 디자인, 노면을 가리지 않고 편안함과 동시에

V트윈 엔진의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절묘한 섀시 설정까지. 

V-STROM은 여러 세대에 걸쳐 진화하면서 시대의 변화와 라이더의 요구에 부응해 왔습니다. 

과거 DR-BIG에서 물려받은 카리스마 넘치는 비크 디자인은 한 번도 변한 적 없는 정통성을 증명합니다. 


V-STROM 800DE는 전통적인 고차원의 온로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온로드 : 오프로드 50 : 50의 실전형 어드벤처 듀얼퍼포즈 바이크를 지향합니다. 

뛰어난 내구성과 라이더를 가리지 않는 포용력, 날카로운 코너링 성능은 그대로 이어받고, 

거기에 오프로드 가용성을 최대치로 높인,

 완벽에 가까운 스포츠 어드벤처 투어러로 다시 태어납니다.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증명된

스즈키의 독보적 성능과 내구성

양산형 모터사이클을 기반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경쟁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월드 내구 레이스 챔피언쉽에서

지난 20년 간 14회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며 스즈키만의 독보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증명된

스즈키의 독보적 성능과 내구성

양산차를 기반으로 성능과 내구성을 경쟁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월드 내구 레이스 챔피언쉽에서

지난 20년 간 14회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며

스즈키만의 독보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세부 사항

START

디자인


1비크디자인
2전/후방 풀 LED 램프
3일체형 고강성 시트
4조절 가능한 윈드스크린
5
대용량 연료탱크
6
TFT LCD 풀컬러 계기판


위풍당당한 어드벤처 스타일

도전적인 디자인 정체성을 
현실로

날카롭게 깎인 비크(부리)는 커다란 21인치 프론트 휠과 공간을 두고 경쾌하면서도 터프한 이미지를 뽐냅니다.  아웃도어 라이딩 툴이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a1  전통적인 비크 디자인


디자인 혁신의 아이콘


1988년 DR-Z를 통해 처음 세상에 소개된 비크 디자인은 현 세대의 브이스트롬 시리즈에 계승됩니다. 브이스트롬 800DE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좀 더 날카롭고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다듬었고, 동시에 기존보다 더 높은 위치에 자리 잡아 앞 타이어와의 공간을 넓혔습니다. 이는 긴 서스펜션 스트로크에 대비함과 동시에 앞 바퀴의 넓은 활동성을 암시합니다.


a2  전/후방 풀 LED 램프


군더더기 없는 대담한 스타일


수직으로 쌓인 한 쌍의 독특한 육각형 LED 헤드라이트는 밝고 선명해 시골길에서도 확실한 시야를 약속합니다. 이 대담한 디자인 덕분에 V-STROM 800DE은 고유의 독특한 인상을 만들었습니다. 컴팩트한 LED 포지션 램프, LED 방향지시등, LED 후미등은 선명한 가시성은 물론 필드에서 내구성을 극대화 합니다.


a3  일체형 고강성 시트


장거리 운행 시 편안함 추구


단단한 고강성의 시트는 장거리 여행 시 편안함을 제공하고 비포장 도로나 오프로드를 탐험할 때 라이더의 격렬한 움직임에도 견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시에 여행의 필수품인 탑 케이스와 사이드 케이스가 모두 장착된 경우에도 움직임이 자유롭고, 동승자에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a4  조절 가능한 윈드스크린


최소한의 크기로 최대의 방풍성 확보


윈드스크린은 오프로드 라이딩 시 라이더의 적극적인 움직임에도 방해되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풍동 테스트를 통해 고속의 장거리 주행 시 라이더에게 안락함을 보장합니다. 윈드스크린은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포함된 기본 공구를 이용해 15mm 단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a5  대용량 연료탱크


니그립에 효율적인 디자인


니그립하기 수월하도록 설계한 연료탱크는 시트와 맞닿는 부분이 오목하고 라이더가 앞 뒤로 움직이며 니그립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형태입니다. 용량은 20리터로, 가득 채우면 한 번에 약 450km 이상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급유를 위해 여정을 멈추지 마세요. 


a6  TFT LCD 풀컬러 계기판


높은 가독성을 가진 대화면 계기판


5인치 크기의 컬러 TFT LCD 다기능 계기판을 통해 바이크의 모든 시스템과 설정을 완전히 인식하고, 실시간으로 작동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팝업 메시지를 표시해 메시지를 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밝기를 인식해 배경 색상을 바꿔 언제나 높은 가독성을 유지합니다.

디자인




엔진

엔진


1신설계 병렬 2기통 엔진
2270도 크랭크
3스즈키 크로스 밸런서
4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SCAS)
5
2-1 배기 시스템


차세대 엔진, 새로운 감동


작고 강력하며 다재다능한
신설계 병렬 트윈 엔진


부드럽고 다루기 쉬운 파워와 자유롭게 회전하는 엔진의 균형적인 성능은 스즈키 엔진의 오랜 철학을 그대로 표현했습니다. 


빅 트윈 롱 스트로크 설계의 엔진은 어느 상황에서나 매우 실용적입니다.  극저속에서 거북이처럼 움직여도 끈질긴 토크를 유지할 수 있어, 정체가 심한 도심은 물론 낯선 시골길을 마주하더라도 자신감이 넘칩니다. 


저속부터 고속까지 일정하게 솟아오르는 강력한 토크는 스즈키가 자랑하는 엔진 기술의 핵심입니다.



b1  신설계 병렬 2기통 엔진


컴팩트 설계로 최고의 조종성 확보


새로운 병렬 2기통 엔진은 앞뒤 길이를 짧게 설계 해 라이더가 오프로드를 주행하거나 스포티한 주행을 할 때 손쉽게 차체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시트의 힙 포인트를 보다 앞쪽으로 위치시켜 어떤 상황에서도 핸들링이 간편하도록 최적의 라이딩 포지션을 만들었습니다.


b2  270도 크랭크


고동감, 접지력, 그리고 강력한 토크


270도 크랭크샤프트는 독특한 점화 타이밍 덕분에 어느 회전에서나 선명하게 느껴지는 굵직한 토크, 강력한 견인력, 빅 트윈 엔진만이 가질 수 있는 기분 좋은 고동감과 울림 깊은 사운드까지 가졌습니다. 긴 여정에서 솔로/텐덤 라이딩은 물론 많은 짐을 실은 상태에서도 끈기 있는 파워와 일관된 반응성을 가져 매우 순종적입니다.


b3  스즈키 크로스 밸런서


특허받은 스즈키 고유의 메커니즘


270도 크랭크 설계인 모든 현대식 병렬 2기통 엔진은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 하나의 밸런서를 사용합니다. 스즈키는 한 발 더 나아가, 두 개의 밸런서를 크랭크축에 대해 90도 각으로 배치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 특허 덕분에 더 작고 가벼운 엔진을 만들 수 있고, 진동을 줄여 더 쾌적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b4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SCAS)


절도있게 작동하는 트랜스미션


라이더가 저단으로 변속할 때 엔진 브레이크가 강하게 걸리면서 뒷 바퀴가 잠기고 미끄러지는 경험을 해 보셨을 겁니다. 이 시스템은 그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엔진 브레이크를 부드럽게 제어해 줍니다. 또한 클러치 레버는 매우 가볍게 작동하기 때문에 많은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b5  2-1 배기 시스템


효율과 감성을 모두 만족


엔진에서 뻗어나오는 두 배기관이 하나로 합쳐지는 배기 시스템은 저속부터 고속까지 언제나 기분좋은 소리를 들려주며 전 구간에서 꾸준한 파워를 냅니다. 끝을 치켜올린 스포티한 디자인은 경쾌한 이미지를 더해줍니다.

엔진




섀시 및 편의장비

섀시 및 편의장비


1강철 튜브 프레임
2휠 셋업
3알루미늄 스윙암
4전/후 서스펜션
5
브레이크 시스템
6라이딩 포지션
7
핸들바와 풋 페그
8
일체형 로우 시트
9
엔진 언더커버
10
핸들바 너클가드
11
USB 아웃렛


인체공학 설계의 강철 튜브 프레임


어떤 노면이라도
더 적극적으로


V-STROM 800DE는 오프로드 주행성이 강조되었지만 그와 마찬가지로 일상적인 온로드 주행과 고속 투어링 상황 역시 노련하게 달려줍니다.


솔로 라이딩은 물론 동승자를 태우고 장비를 모두 실어도 부담을 느끼지 않고 차체를 움직일 수 있으며, 장거리를 고속으로 달려도 줄곧 편안함을 유지하고 라이더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c1  강철 튜브 프레임


모든 충격을 흡수하는 유연한 구조


새로운 엔진 플랫폼과 함께 설계된 강철 튜브 프레임은 온로드에서의 탁월한 직진 안정성은 물론, 오프로드에서의 불규칙한 충격에도 충분한 강성을 갖췄습니다. 특히 리어 프레임은 라이더가 하체를 이용해 바이크를 적극적으로 휘두를 수 있는 슬림한 차폭을 목표로 좁게 설계되었습니다.


c2  휠 셋업


성능과 효율의 양립, 21 - 17인치


프론트 21인치 휠은 모든 오프로드 바이크의 표준 설정으로 높은 험로주파성을 상징하며, 리어 17인치 휠은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다양한 타이어의 선택지를 가진 사이즈입니다. 전/후 휠 모두 튜브 타입으로 뛰어난 충격흡수 능력이 기본이며 유사시 림의 변형에도 주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3  알루미늄 스윙암


가볍고 단단한 전용 설계 스윙암


독특한 형태의 스윙암은 전용 섀시 형상과 긴 서스펜션 세팅에 맞춰 직진 안정성을 보강하기 위해 수직, 측부 및 비틀림 강성을 높여 설계했습니다.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진 스윙암 덕분에 어떤 조건에서도 접지력을 꾸준히 유지하며 운전자에게 여유있게 피드백을 돌려줍니다.


c4  전/후 서스펜션


동급 유일 220mm 완전조절식 서스펜션


모든 노면에서 피로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앞/뒤 220mm의 매우 긴 스트로크를 가졌습니다. 험로 주파 가능여부를 결정짓는 최저지상고 또한 220mm로 넉넉합니다. 장거리 여행에 최적인 부드러운 승차감과 안정적인 충격 흡수력을 발휘하며, 라이더에 맞게 초기하중 및 댐핑을 모두 조절할 수 있습니다.


c5  브레이크 시스템


컨트롤 가능한 제동력


차량의 목표인 '다목적성'에 따라 브레이크 특성 또한 운전자의 통제력에 우선 순위를 두고 개발했습니다. 특히 긴 서스펜션 스트로크에 걸맞은 브레이크 세팅은 모든 노면 조건에서 능숙하게 제동하거나 감속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310mm, 리어 260mm 디스크와 부드럽게 세팅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통제력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c6  라이딩 포지션


넉넉하고 편안한 자세


높고 푹신한 시트, 넓은 핸들 바와 앞쪽에 위치한 풋 스텝은 라이더의 쾌적한 라이딩 포지션을 연출합니다. 상체를 직립에 가깝게 펴고, 넓고 푹신한 시트에 앉아 앞쪽에 설정된 풋 스텝에 발을 올리면 장거리 여정에서도 쾌적한 자세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c7  핸들 바와 풋 페그


테이퍼드 핸들바와 와이드 풋 페그


알루미늄 테이퍼드 핸들바는 오프로드를 주행할 때 차체의 충격을 흡수하고 라이더에게 전달되는 지동을 줄입니다. 풋 포지션에 안정감을 주는 와이드 풋 페그는 특히 스탠딩 라이딩에 특화된 강철 소재로 표면은 미끄러짐을 막고 하중을 옮기기 간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c8  일체형 로우 시트


장시간 주행에 안락한 시트


장시간 주행 시 편안한 착좌감을 목표로 제작한 일체형 시트는 855mm 높이로 설정되었습니다. 일상 속의 저속 주행에서도 발 착지성에 불편이 없도록 슬림한 시트폭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며, 액세서리 로우 시트를 장착하면 20mm 낮아진 835mm의 시트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c9  엔진 언더커버


엔진 하부를 지켜주는 프로텍터


지방의 도로를 여행하다보면, 특히 오프로드 주행 시 노면의 다양한 장애물이 엔진 하부에 충격을 주거나 이물로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장착된 언더 커버는 엔진 하부에 가해지는 외부 충격을 막아주며 그 외의 자잘한 오염물로부터 보호하는 방어막 역할을 합니다.


c10  너클 가드


라이더의 손을 보호하는 중요 파츠


너클 가드는 찬 바람이나 소나기, 앞 차량에서 튀어 오르는 돌, 오프로드 주행 시 길가의 나뭇가지 등 다양한 요소로부터 라이더의 손을 보호해 줍니다. 특히 어드벤처 투어러의 다양한 온/오프로드 라이딩 상황을 경험하는 라이더에게 너클가드는 꼭 필요한 보호 장비입니다.


c11  USB 아웃렛


간편한 전자기기 배터리 충전


다기능 계기판의 왼쪽에 내장된 USB 포트는 최대 5V 출력 전압과 2A 최대 전류를 제공합니다. 주행 중 라이더가 소지한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를 충전하거나, 열선을 사용하는 동계 라이딩 기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충전 포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섀시 및 편의장비



펴기

전자장비

전자장비


1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2스즈키 주행 모드 셀렉터
3스즈키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4조절 가능한 ABS 모드
5
리어 ABS OFF 모드
6
G (그래블) 모드
7
전자제어 스로틀 시스템
8
로우 RPM 어시스트
9
스즈키 이지 스타트 시스템


Suzuki Intelligent Ride System (SIRS)


낯선 환경에서도 자신있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지원


스즈키 인텔리전트 라이드 시스템(S.I.R.S.)은 스즈키 모터사이클 전자제어 통합관리 시스템의 명칭입니다.  


바이크를 더욱 적극적으로 제어하고 라이딩 피로도를 낮출 수 있으며, 많은 짐을 적재하고 오프로드 및 장거리 여행도 불사하는 진정한 어드벤처 라이딩이 가능해집니다.



d1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쉽고 빠른 기어 변속


주행 중에 클러치 레버를 조작하지 않고 기어를 업/다운 변속할 수 있습니다. 회전수를 유지하면서 빠르게 가속할 수 있고 다운쉬프트 시에는 오토 블리핑과 엔진 브레이크가 매끄럽게 작동합니다. 기어 변속 링크 시스템은 변속할 때마다 절도있는 움직임을 유지하며 라이더의 조작에 즉시 반응하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d2  스즈키 주행 모드 셀렉터


강하게 혹은 부드럽게


라이더는 주행 환경이나 개인 선호도에 맞는 세 가지 엔진 출력 특성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모드로 맞추더라도 모두 최대의 파워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드별로 초기 스로틀 응답성 및 토크 성향이 미세하게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라이더는 언제나 엔진을 100% 활용할 수 있습니다.


d3  스즈키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상황별 특화된 접지력 제어


가속 시 뒷바퀴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이 시스템은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 주행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스즈키는 다양한 라이더의 취향을 위해 섬세하게 조율된 3단계 트랙션 컨트롤 외에도 OFF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라이더는 원하는 개입 단계를 선택하여 개입 속도나 적극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d4  조절 가능한 ABS 모드


ABS 감도까지 직접 컨트롤


기본적으로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ABS)은 급제동 시에도 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하여 보다 안정적인 제동을 돕습니다. 모드 1은 ABS 개입을 최소화하여 좀 더 섬세한 컨트롤을 허용하는 스포츠 주행에 적합합니다. 모드 2는 안전을 최우선 한 도심 주행 및 일반 도로 조건에 이상적인 설정의 ABS 모드입니다.


d5  리어 ABS OFF 모드


모험 100% 즐기기


라이더는 리어 ABS OFF 모드를 사용하여 뒷 바퀴의 ABS를 끄고 흙이나 비포장 노면과 같은 오프로드에서 리어 브레이크를 스스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설정은 프론트 휠의 ABS는 그대로 활성화 한 상태로 유지하여 최소한의 안전 마진을 확보합니다.


d6  G (그래블) 모드


오프로드 전용 트랙션 컨트롤


G 모드는 오프로드에 특화된 로직을 가진 특별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입니다. 험로를 주행할 때 섬세하게 점화 타이밍을 지연시켜 자연스러운 슬립과 제어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라이더가 트랙션 감각을 잃지 않으면서 적극적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d7  전자 제어 스로틀 시스템


최고의 직결감을 손끝으로


엔진에 별도의 스로틀 케이블이 없는 이 시스템은 전자식 스로틀을 통해 라이더의 스로틀 그립 조작 개도를 인지하여 엔진 출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일상적인 주행은 물론 특히 섬세한 스로틀 컨트롤이 중요한 스포츠 주행이나 오프로드를 주행할 때 직관적인 반응성으로 짜릿한 라이딩을 보장합니다.


d8  로우 RPM 어시스트


저속 주행도 스트레스없이


이 시스템은 극 저속에서도 엔진 RPM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 클러치 컨트롤 만으로도 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멈추었다가 재 출발할 때 클러치를 부드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엔진 RPM을 보정해 주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한 시스템입니다.


d9  스즈키 이지 스타트 시스템


언제나 가볍게 엔진 시동


엔진 시동을 위해 스타트 버튼을 누른 채 유지할 필요 없이 단 한 번 누르는 것으로 준비는 끝납니다. 당신의 오랜 습관을 바꿔줄 이 시스템은 불필요한 동작을 없앰으로써 시간을 절약하고 가뿐한 마음으로 라이딩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소개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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