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완벽해진, 올 뉴 V-STROM1050XT.

모든 여정이 감격의 연속. 

새로운 V-STROM1050XT는 반복되는 일상속의 당신을 꿈꾸던 곳으로 인도할 것 입니다. 첨단기술로 무장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무한한 잠재력을 제공할 것 입니다. 압도적 성능의 90도 브이트윈 엔진은 저속부터 풍부한 토크를 제공하며 효율적인 연비와 견고한 내구성으로 당신의 끝없는 모험의 동반자가 되어 줄 것 입니다. 이제 한계를 뛰어 넘어 오직 내 방식대로 끝 없는 모험을 개척하십시오.

해리티지 오렌지 (B1F)

챔피언 옐로우 (YU1)

글래스 블랙 (YVB)

COLOR

해리티지 오렌지 (B1F) 챔피언 옐로우 (YU1) 글래스 블랙 (YVB)
  • 엔진

    1,037cc
    수랭식 V형 2기통
  • 최대출력

    107.4마력 /
    8,500rpm
  • 연비

    29.2 km/L
    (60km 정속주행)
  • 엔진형식 수냉 4사이클 DOHC 2기통, 90° V-Twin
  • 배기량1,037cc
  • 실린더내경×행정 100.0mm × 66.0mm
  • 압축비11.5:1
  • 최고출력107.4ps / 8,000rpm
  • 최대토크10.2kgf.m / 6,000rpm
  • 연비29.2km/L (2인승차 60km 정속주행)
  •  20.4km/L (WMTC 실용연비모드)
  • 연료탱크20ℓ
  • 변속방식6단 상시치압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 2,265 × 940 × 1,465mm
  • 축간거리1,555mm
  • 시트높이850-870mm
  • 브레이크전륜듀얼 디스크 ㅣ 코너링 ABS
  •  후륜싱글 디스크 ㅣ 코너링 ABS
  • 서스펜션전륜KYB 도립식 포크 ㅣ 풀 어저스터블
  •  후륜링크 타입 ㅣ 스프링 프리로드
  • 타이어전륜110/80R19M/C (59V), 튜브리스
  •  후륜150/70R17M/C (69V), 튜브리스
  • 차량중량247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상기가격과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가 반영된 금액으로 2020년 6월 30일 구매분까지 적용됩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WMTC : Worldwide Motorcycle Test Cycle 로서 세계기준에 근거하는 연비축정방식으로 발진, 가속, 정지 등 다양한 주행 패턴을 기준으로 평균 연비를 산정하여 실용 연비에 가까운 연비를 측정한 테이터입니다.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포함)
18,520,000(개별소비세 인하)
2
3
4
5

비싸고 좋은건 너무 쉽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 차원 높은 성능


그것이 바로 실력.



mobile background










첨단기술편


  1. IMU 관성 측정 장치
  2. 동작감지 코너링 ABS & CBS
  3. 무게 제어 시스템
  4. 오르막 제어 시스템
  5. 내리막 제어 시스템
  6.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7. 구동력 제어 시스템
  8.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 

세상 가장 총명한 라이딩 비서.


끝없이 펼쳐질 당신의 소중한 여정을 위해 가장 진보된 첨단 주행보조 시스템이 안전주행을 지원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오직 라이딩에만 집중하세요. 그리고 끝없는 자연을 즐기세요.

6방향 3축 IMU 관성 측정 장치
전.후.상.하.좌.우 움직임을 실시간 학습.


라이더가 안전하게 오직 라이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IMU 관성 측정 장치는 모든 각도에서 실시간으로 바이크의 움직임을 읽어내고 전/후륜 휠 스피드 센서 정보와 취합해, ABS 및 TCS 등 총 5개의 전자장비들을 효과적으로 가동시킵니다. 그야말로 AI급 주행 보조 장치 이지요.

① 코너링 ABS & CBS
직진은 기본, 코너링, 비포장까지 최적화된 제동력.


더 이상 커브길에서 긴장하지 마세요. IMU 관성 측정 장치가 기울어지는 바이크 각도를 감지하여 전후 제동력을 실시간 배분해 차체를 안정화 시키는 것은 물론, 앞뒤 연동 브레이크를 통해 더욱 안정적으로 속도를 줄여줍니다. ABS유닛은 노면 상황에 따라 2가지 모드로 개입량을 조절 할 수 있어 비포장 도로 주행시 매우 용이합니다.

② 무게 제어 시스템
수많은 캠핑용품, 동승자 몸무게도 걱정 뚝.


무게 제어 시스템은 짐이나 텐덤으로 인한 부하량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무게에 따라 고도로 정밀한 유압 화학 공식으로 최적의 제동력값을 산출합니다.  당신의 여정에 도움이 되고자 쉬지 않고 학습하여 제동력을 최적화 시키는 완벽한 시스템.

③ 오르막 제어 시스템
경사로에서 출발, 더 이상 불안해하지 마세요. 


모터사이클 처음 타던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언덕길에서 신호 걸렸을때의 불안함 이제 걱정마세요. 경사로에서 브레이크 레버와 페달을 놓아도 30초 동안 자동으로 뒤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니 슬금슬금 뒤로 밀리는 일이 없죠. 부드럽게 출발만 하면 됩니다.

④ 내리막 제어 시스템
비탈길 감속도 더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내리막 제어 시스템은 비탈길에서도 지속적으로 바이크의 자세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전자제어장치를 통해 최적의 브레이크 압력을 설정합니다. 내리막 급제동시에도 뒷바퀴가 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답니다.

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환경이나 기분에 따라 출력도 내 마음대로.


라이더 스스로 주행 특성을 세팅해보세요.  A모드는 스즈키 스포츠 DNA를 가동하는 즉각적인 반응을.  B모드는 거친 듯 부드러운 반반모드.  C모드는 전영역에 걸쳐 부드러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를 지나 B를 거쳐 A까지 원하는 반응을, 주행환경 또는 기분에 따라 모든 모드를 순서대로 느껴보세요.

⑥ 3단계 구동력 제어 시스템 (TCS)
 급가속이나 미끄러운 노면 주행도 든든.


안전 주행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장비. 총 4개의 센서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휠 스핀 발생 시 출력을 제어해 구동력을 최적화 시키고 접지력을 향상시킵니다. 급가속이나 미끄러운 노면 등 이런저런 상황 및 환경에 따라 OFF + 3가지의 접지 모드 꼭 사용해보세요. 당신의 피로와 부담을 눈 녹이듯 녹여줄 것입니다.

⑦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기나긴 여정 손목에게 휴식을.


이제는 모터사이클도 크루즈 컨트롤 시대. 항속주행 시 4단 이상에서 간편하게 오른쪽 핸들에 크루즈 컨트롤 스위츠를 누르고, 왼쪽 핸들의 조작 버튼을 통해 시속 50km - 160km 까지 원하는 속도를 선택하면 끝.  유례 없던 새로운 기능, 이제 장거리 주행 시 손목에 휴식을 주고 편안하게 계속 달리세요.

엔진편


  1. 90도 수랭 브이트윈 엔진
  2. 듀얼 스파크 플러그
  3. 전자식 스로틀 바디
  4. 저속 RPM 보조 시스템
  5.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6. 이지 스타트 시스템
  7. 앞/뒤 듀얼 충전 포트
  8. 대형 라디에이터와 액체냉각식 오일쿨러

90도 수랭 브이트윈 엔진 

파워와 효율, 감성. 세마리 토끼를 잡다.


스즈키만의 스포츠성과 감성을 동시에 지닌 90도 브이트윈 엔진은 최고출력을 107.4마력으로 기존대비 증가시켜 고회전에서의 재미를 더 했으며, 최대 토크가 분출되는 시점을 4,000rpm에서 6,000rpm으로 조정하여 넓은 영역에서 토크가 증가해 여유롭고 다니내믹한 주행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캠샤프트와 캠타이밍을 조절하고 듀얼 스파크를 적용해 연소 효율을 높여 20.4km/L (WMTC) 라는 놀라운 실용연비와 최대 408km까지 주행가능 거리를 실현하였습니다. 새롭게 적용된 전자식 스로틀 바디로 인해 스로틀 조작성은 더 세밀하게 개선되었고 보어를 키워 성능까지 높였습니다.

저속 RPM 보조 시스템
저속 클러치 조작 스트레스에서 해방.


출발하거나 저속 주행 시 클러치 조작 미숙으로 시동을 꺼트린적 있으신가요? 저속 RPM 보조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바이크 속도를 모니터링하여 RPM을 최적화시킵니다. 이제 출발은 물론, 도로 정체 시 서행하거나 유턴시에도 편안하게 라이딩 하세요.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 (SCAS)
왼손에게 피로회복제를.


기나긴 여정에 클러치 작동으로 인한 왼손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SCAS가 좀 더 쉽게 클러치를 잡아 당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당신은 소중하니까요.

이지 스타트 시스템
시간은 금. 원터치 시동, 잠깐의 여유.


이젠 기상 조건이나 엔진 상태에 관계없이 원터치로 손쉽게 시동을 거세요. 손쉬운 시동으로 번 시간은 라이딩 보호구 착용에 할애하세요.

대형 라디에이터와 액체 냉각식 오일쿨러
강력한 파워엔, 압도적 냉각능력.


더욱 냉각용량이 커진 라디에이터와 작고 가벼워 공간을 덜 차지하는 새로운 액체 냉각 오일 쿨러는 보다 강력한 엔진을 위해 완벽한 냉각과 윤활을 제공합니다.

편의장비편


  1.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
  2. 조절식 전/후 서스펜션
  3. 래디얼 마운트 모노블럭 캘리퍼
  4. D.I.D 튜브리스 스포크 휠
  5. 풀 LCD 다기능 계기판
  6. 풀 LED 등화류
  7. 앞/뒤 듀얼 충전 포트
  8. 엔진가드와 알루미늄 언더 커버
  9. 조절식 롱 윈드스크린
  10. 조절식 앞/뒤 분리형 시트
  11. 알루미늄 테이퍼드 핸들바
  12. 센터스텐드

편의장비 

소중한 나에게, 출중한 장비를.


당신의 도전을 위해 만들어진 올 뉴 브이스트롬1050XT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모험을 위한 모든것을 갖추고 어떤 모험이든 당신과 함께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한계를 넘어 오직 내방식대로 끝없는 모험을 개척하십시오.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
강성. 무게. 균형. 정답은 알루미늄.


어드벤처라고 코너링을 포기해야 하나요?  동급유일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은 가벼운 무게에 적절한 탄력성과 부드러움을 갖춰 다양한 주행 및 도로환경에 대응하는것은 기본, 비틀림 강성이 높아 스포츠 주행시 코너링에서 안정적인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조절식 전/후 서스펜션
최적의 접지력과 날카로운 핸들링.


기나긴 여정엔 최적의 감쇠력과 그립은 필수. 프리로드와 댐핑 조절이 가능한 강성 높은 43mm 도립식 프론트 포크와 손쉬운 다이얼 조절방식의 리어 서스펜션은 세팅이 용이해, 텐덤이나 짐 적재는 물론 다양한 노면 주행 시 최상의 승차감과 핸들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래디얼 마운트 모노블럭 캘리퍼
정교하고 강력한 브레이킹 퍼포먼스.


가속력만큼 제동력 또한 중요하기에, 토키코제 듀얼 레디얼 마운트 모노블럭 캘리퍼는 보다 정교하고 강력한 브레이킹 퍼포먼스를 제공하여 라이더로서 더욱 안전하고 민첩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합니다.

D.I.D 튜브리스 스포크 휠
탁월한 충격흡수는 물론, 펑크도 OK.


가볍고 탄성 높은 D.I.D사의 튜브리스 스포크휠은 탁월한 충격흡수 능력으로 거친도로도 거뜬하게 주파합니다. 게다가 튜브 타입이 아니기에 모험 중 빈번히 일어나는 펑크수리에도 정비성이 용이하여 손쉽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풀 LCD 다기능 계기판
모험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시인성 좋은 풀 LCD 계가판은 모험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속도, 엔진회전수, 기어 포지션, 트립 미터, 적산 거리, 연비, 연료, 기온, 시계, 크루즈 컨트롤,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럭터, 구동력 컨트롤, ABS모드, 오르막 제어, 각종 경고등 등.

풀 LED 등화류
스타일은 살리고, 효율은 높이고.


레전드 모델 DR-BIG 디자인을 이어 받은 올 뉴 브이스트롬1050은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물론 전/후 방향지시등 까지 모든 등화류에 가볍고 효율이 높은 LED를 기본 채용하였습니다. 

앞/뒤 듀얼 충전 포트
이젠 듀얼포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


자유로운 '자유'를 통해 몸과 마음을 충전.  그리고 여행의 기록을 도와줄 휴대장비 또한 양쪽으로 모두 준비.  휴대폰, 카메라, 블루투스, 드론 등 기술의 발전은 여행의 확장을 낳고, 그래서 V-STROM은 사소해보이는 것조차 놓치지 않습니다. 심지어 충전 포트 조차도 앞뒤로 듀얼!

엔진가드
예상치 못한 파손으로부터 보호.  


모험에 특화되어 새롭게 디자인된 엔진가드는 슬립으로 부터 엔진 측면을 보호하며 별도옵션인 안개등 장착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합니다.

조절식 롱 윈드스크린

공기저항으로 부터 자유를.


롱 윈드 스크린은 기나긴 여정 공기저항으로 인한 라이더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게다가 별도 공구없이 손쉽게 높낮이 조절도 가능하다는 사실.

조절식 앞/뒤 분리형 시트
최상의 착좌감에 기능성까지.


앞/뒤 분리형 시트는 장거리 모험에도 편안한 착좌감으로 피로감을 덜어주며 상황에 따라 시트고를 20mm 더 높게 조정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알루미늄 테이퍼드 핸들바
진동은 물론 무게까지 다운. 


고급사양의 알루미늄 테이퍼드 핸들바를 채용하여 무게는 줄이고 손목에 전해지는 진동 흡수력은 높였습니다.

센터스텐드

보관, 정비도 모두 안정적으로.


센터스텐드를 기본 채용하여 주차 시 안정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자가점검 및 수리 시 정비성이 좋습니다.

선택옵션


리뷰


V-STROM1050XT 개발자 인터뷰

엔진에서부터 디자인까지 개발자들의 비하인드 씬.

V-STROM1050XT 엔진 & 전자장비 편

스즈키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부터 엔진, 편의장비 등 모든 내용을 리뷰. 

360도 모의주행


프로모션


전모델보기

딜러찾기

이달의혜택

COPYRIGHT ⓒ SUZUKI CMC., ALL RIGHTS RESERVED.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내용 중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즈키씨엠씨 ㅣ 대표자명 강정일 ㅣ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95 

사업자등록번호 126-81-90763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06-00324호 

 ℡ 031-767-3355 ㅣ Fax 031-768-6008 ㅣ 개인정보책임자 강택환

COPYRIGHT ⓒ SUZUKI CMC., ALL RIGHTS RESERVED.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내용 중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즈키씨엠씨 ㅣ 대표자명 강정일 ㅣ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195 ㅣ 사업자등록번호 126-81-90763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06-00324호 ㅣ ℡ 031-767-3355 ㅣFax 031-768-6008 | 개인정보책임자 강택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