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th GSX-R1000RZ
  • GSX-R1000R 100TH ANNIVERSARY
  • ₩ 18,5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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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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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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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55만원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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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 알루미늄 케이스 세트

  • 1 알루미늄 탑 케이스

    600,000

  • 2 알루미늄 사이드케이스

    1,300,000

  • 3 탑 케이스 브라켓

    300,000

  • 4 사이드케이스 브라켓

    500,000

  • 5 케이스 키 세트

    50,000

  • 소비자가

    서브항목 2,750,000

  • 최대혜택

    -20% - 550,000

  • 구매금액

    부가세포함 2,200,000

* 1 가격 상기 가격 및 할부, 프로모션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2 금융 월 할부금액은 최저 금리 3.25% 기준의 예시임으로 금융사 및 개인신용도에 따라 변경됩니다.
* 3 세금 해당 금액은 개별소비세 인하가 반영된 금액으로, 6월 30일 구매분까지 적용됩니다.
* 4 혜택 증정품 및 구매 액세서리는 차량과 함께 출고되지 않을수 있으며 최대 2개월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한 세기를
쏟아 부은 필생의 작품으로
반세기 동안
판을 지배한 역동적 기술
이 모든 것의 집합체 R1000 이 낳은 또 하나의 R1000

전례 없던 저 색조  R1000 이 R1000 했고

숨이 멎는 이 느낌  R1000 이 R1000 해서

깊게 박힌 그 전율  R1000 이 R1000 했다


"우리는 35년 동안 쉬지 않고 달려왔던

이 머신과 함께 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겁니다. 

너무나 뚜렷한 그 속성 때문에 고유명사 같은 GIXXER.

그와 함께 새로운 100년을 향해 또다시 도전합니다."


- 모토크로스 점프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 J.I.K -

한 세기를
쏟아 부은 필생의 작품으로
반세기 동안
판을 지배한 역동적 기술
이 모든 것의 집합체 R1000 이 낳은 또 하나의 R1000

전례 없던 저 색조  R1000 이 R1000 했고

숨이 멎는 이 느낌  R1000 이 R1000 해서

깊게 박힌 그 전율  R1000 이 R1000 했다


"우리는 35년 동안 쉬지 않고 달려왔던

이 머신과 함께 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겁니다. 

너무나 뚜렷한 그 속성 때문에 고유명사 같은 GIXXER.

그와 함께 새로운 100년을 향해 또다시 도전합니다."


- 모토크로스 점프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 J.I.K -

스즈키 최초의 레이스 유산

스즈키 최초의 도전이 시작되다.

SLATE SILVER

GRAND PRIX BLUE

100TH BLUE-SILVER

메탈릭 블루 / 미스틱 실버 (GUL)

  • 엔진

    1000cc
    수랭식 직렬 4기통
  • 최대출력

    202마력 /
    13,200rpm
  • 연비

    22.0 km/L
    (60km 정속주행)
  • 엔진형식 수냉 4사이클 DOHC 4기통
  • 배기량1,000cc
  • 실린더내경×행정 76.0mm × 55.1mm
  • 압축비13.2:1
  • 최고출력202ps / 13,200rpm
  • 최대토크12kgf.m / 10,800rpm
  • 연비16.9km/L (WMTC 실용연비모드)
  •  22.0km/L (2인승차 60km 정속주행)
  • 연료탱크16ℓ
  • 연료공급장치형식전자제어 연료분사식
  • 시동방식셀 스타터식(이지스타트)
  • 점화방식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 변속방식6단 상시치압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 2,075 × 705 × 1,145mm
  • 축간거리1,420mm
  • 시트높이825mm
  • 최저지상고130mm
  • 최소회전반경3.5m
  • 좌우조향각27°
  • 브레이크전륜듀얼 디스크/코너링 ABS
  •  후륜싱글 디스크/ABS
  • 서스펜션전륜텔레스코픽 포크
  •  후륜링크타입
  • 타이어전륜120/70ZR17M/C 58W, 튜브리스
  •  후륜190/55ZR17M/C 75W, 튜브리스
  • 차량중량203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상기가격과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가 반영된 금액으로 2020년 6월 30일 구매분까지 적용됩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WMTC : Worldwide Motorcycle Test Cycle 로서 세계기준에 근거하는 연비축정방식으로 발진, 가속, 정지 등 다양한 주행 패턴을 기준으로 평균 연비를 산정하여 실용 연비에 가까운 연비를 측정한 테이터입니다.
GSX-R1000R소비자가격
23,990,000(부가세포함)
언제나 그랬죠.
늘 런-턴-스탑 했었죠.
35년을 이렇게 여전히

R1000 은 R1000 합니다.
2018년
2019년도     
2020년에도 여전히

판매 1위   |    만족도 1위   |   내구성 1위
|  양산차 기반 레이스 최다 우승 1위
R1000 은 R1000 합니다.

월드 내구레이스 챔피언쉽

지난 18년간 12관왕


AMA 슈퍼바이크 챔피언쉽

지난 17년간 8관왕


볼'도르 24시간 내구레이스

지난 19년간 12회 우승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

지난 19년간 8회 우승


" 비싸고 좋은건 쉽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 차원 높은 성능
  그것이 바로 실력. "


소개

START

디자인 & 엔진 편


1100주년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2100주년 스페셜 에디션 색채
36세대 4기통 DOHC SR-VVT 엔진
4이지 스타트 시스템
5전자식 스로틀 바디
6저속 RPM 보조 시스템



스즈키 DNA

인상 깊은
인상주의 색채로 표현한
100주년 스페셜 에디션.

스즈키 창립 100주년, 레이스 역사 60주년, R1000 역사 35년.  이렇게 탄생한 10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에는 '레이싱 머신 오마주' 를 표하는 의미로 역사적이며 동시에 새로운 블루-실버 컬러 배합이 적용되었습니다.  뚜렷한 색채, 색조, 질감이 선사하는 유려한 감성과 더불어 비할 데 없는 막강한 파워와 견고한 내구성으로 대변되는 스즈키 엔진 특유의 DNA는 라이더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과 같습니다.


a1  100주년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유산에 대한 오마주


100년, 60년, 35년.  숫자의 상징성.  1952년 자사 최초의 전동 자전거 ‘파워프리’ 로 모터사이클 분야에 첫 발을 내딛고 확고한 장인정신과 과감한 결단력을 발판 삼아 성장해온 스즈키에 2020년은 매우 특별합니다.  스즈키의 레이스 역사는 1960년 맨섬 TT 참가를 시작으로 1962년 에른스트 디그너가 RM62와 함께 스즈키 최초의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한 이래 현재까지 총 15차례의 월드 타이틀을 거머쥐며 역사를 써 내려 왔고 이런 유산에 존경과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이 탄생했습니다.




a2  100주년 스페셜 에디션 색채


전통의 블루 마력의 실버


최초의 그랑프리 머신인 RM62의 색상을 그대로 적용한 스페셜 컬러 에디션.  레이스 블루와 슬레이트 실버가 조합된 이 컬러는 최근 TEAM SUZUKI ECSTAR의 MotoGP용 레이스 머신인 GSX-RR에도 적용되었으며 양산차로서는 GSX-R1000R에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100년 전통 스즈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블루 계열의 메탈릭 블루 컬러와 신비롭고, 불가사의한 마성의 미스틱 실버 색상의 조합은 빼어난 색채, 색조, 질감의 유려한 감성과 더불어 스즈키의 역사, 유산, 상징, 그리고 수많은 스토리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포츠 최초 가변밸브 엔진

202 마력 / 13,200 rpm

12 토크 / 10,800 rpm


a3  6세대 4기통 DOHC-SR-VVT 엔진


폭발적인 힘과 강인한 내구력


기술의 진보는 컴팩트한 공간에 보다 더 많은 것을 가능케 합니다.  보다 더 넓은 영역에서 힘과 속도를 뿜어내며 가변 밸브 타이밍, 배기 튜닝 알파, 탑 피드 인젝터 등 레이스 기술을 집약한 이 6세대 엔진은 시작부터 최고속까지 202마력 12kgf.m 토크, 1000cc 제원으로 손실 없이 촘촘하고 지속적인 파워와 견고한 내구성을 과시합니다.




a4  이지 스타트 시스템


간단한 간편한 편리한 출발


기상 조건, 날씨, 엔진 상태, 기타 다른 환경과 무관한 원터치 시동으로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세요.  시간은 금.  당신에게 잠깐의 여유를 제공하여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보장합니다.  해를 거듭하여 압도적인 정밀함으로 진화한 스즈키 고유의 기술력이 보여주는 말 그대로 정말 손쉬운 EASY START SYSTEM 입니다.




a5  전자식 스로틀 바디


빈틈없이 세밀하다


Ride by Wire.  19mm 짧아지고, 가벼워진 전자식 스로틀 바디에는 수동 방식의 기계식 케이블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총 4개 실린더에는 각각 나비형 밸브를 장착한 전자식 스로틀 바디가 설치되어 있으며 원자화된 10개의 홀로 구성된 2개의 초정밀 인젝터로 부터 연료를 공급 받습니다.




a6  저속 RPM 보조 시스템


저속 조작에서 해방되다


레이싱 머신도 시내 주행으로 꽉 막힌 도로에 봉착하기도 합니다.  출발하거나 저속 주행 시 보조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바이크 속도를 모니터링하여 RPM을 최적화시킵니다.  이제 출발은 물론, 도로 정체 시 서행하거나 유턴 시에도 편안하게 라이딩 하세요.



디자인 & 엔진 편




첨단기술 편

첨단기술 편


1스즈키 레이싱 가변 밸브 타이밍 (SR-VVT)
2스즈키 배기 튜닝 알파 (SET-A)
3스즈키 탑 피드 인젝터 (S-TFI)
4스즈키 레이싱 핑거 팔로워 밸브 (SR-FFV)
5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6동작감지 코너링 ABS & CBS
7동작감지 구동력 제어 시스템
8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터
9론치 컨트롤



스즈키 그랑프리 레이스 시스템


혁신적 아방가르드
기술로 그려낸 퍼포먼스의
새로운 경지.


스즈키는 양산형 모델에도 예외 없이 MotoGP  그랑프리 레이스에 사용되는 첨단기술을 모조리 집약하니

한계를 뛰어넘는 괴력, 트랙을 휘어잡는 가속력, 지글지글 끓어오르는 열화, 군중을 휘어잡는 매력을 분출합니다.  수년간 양산차 기반 대회에서 왕좌를 모조리 꿰차는 발군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데는 모두 이유가 있습니다.



Broad Power System



b1  스즈키 레이싱 가변 밸브 타이밍(SR-VVT)


예술의 경지에 이른 타이밍


Suzuki Racing-Variable Valve Timing.  MotoGP 기술로 슈퍼스포츠 최초 가변 밸브 타이밍 시스템은 엔진 회전수에 따라 원심력에 의해 총 12개의 볼이 이동하여 밸브 타이밍을 최적화 합니다.  이는 최고점의 RPM에 추가적 파워를 제공하여 최고의 엔진 퍼포먼스를 가능케 합니다.




b2  스즈키 튜닝 배기 알파(SET-A)


신들린 조율을 구사하는 배압


Suzuki Exhaust Tuning-Alpha.  MotoGP 기술로 나비형 밸브가 중간 파이프에 설치되어 엔진 회전수, 스로틀 포지션, 기어 포지션 등에 따라 최적의 배압을 조절하고 최대치 토크 구현을 원활하게 지원하여 전영역 손실 없는 파워를 전달합니다.




b3  스즈키 탑 피드 인젝터(S-TFI)


정점 효율의 마지막 주자


Suzuki-Top Feed Injector.  MotoGP 기술로 구현하는 최적의 연소 효율 시스템.  이 연료 분사기는 에어 클리너 위쪽, 그리고 스로틀 바디 바로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 보다 높은 엔진 회전에서 작동합니다.  진화한 스프레이 형태로 연료를 분사하여 최대 출력 증가와 스로틀 반응을 향상시켜 최적의 연소 효율을 보장합니다.




b4  스즈키 레이싱  핑커 팔로워 밸브(SR-FFV)


F1 기술까지 끌어안은 자


Suzuki Racing-Finger Follower Vavle.  F1 기술조차 도입하다.  포뮬러 원 자동차 기술을 도입하여 기존 버켓 탭퍼에 비하여 6g 가벼워진 피봇 형태의 핑거 팔로워 장치는 불과 3g 에 불과한 이동 질량으로 최적의 밸브 개폐 반응 타이밍을 구현하고 밸브를 최대치로 들어올려 전영역 손실 없이 폭발적인 파워를 실현합니다.




b5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S-DMS)


출력도 마음대로 기분에 따라


라이더 스스로 주행 특성을 설정하세요.  총 3가지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모드는 스포츠 DNA를 가동하는 즉각적인 반응을, B모든 거친 듯 부드러운 중간 모드.  C모드는 가장 부드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모드의 최고 출력은 동일하며 기분에 따라 모든 모드를 순서대로 느껴보세요.




b6  동작감지 코너링 ABS & CBS


실시간 학습하는 혁신가


6방향 3축 IMU (Continental, Inertial Measurement Unit) 관성 측정 장치 기반 동작감지 브레이크 시스템.  MotoGP 대회에서 개발된 이 장치는 모든 각도에서 실시간으로 바이크의 움직임을 읽어내고 각종 센서의 정보를 취합해 ABS & CBS 등 총 8개의 전자장비를 효과적으로 가동시켜 전후 제동력을 실시간으로 배분해 차제를 안정화합니다.




b7  동작감지 구동력 제어 시스템(TCS)


모든 도로, 모든 날씨를 품다


Traction Control System.  6방향 3축 IMU, 관성 측정 장치 기반으로 총 10개의 모드 선택으로 구동력 제어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도로 상태, 날씨 혹은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적정 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모드는 스로틀이 닫힌 상태라면 운행 중 변경이 가능하며 1-4 레이스 트랙, 5-8 일반 도로, 9-10 미끄러운 도로 주행을 권장합니다.




b8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터


기량으로 대답하는 기술


Bi-Directional Quick Shift System.  레이싱 타입 시스템으로 클러치와 스로틀 조작 없이 여유로운 기어 업/다운 변속이 가능한 2단계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터입니다.  이 최신 기술은 불과 50 - 75ms (1/1000초) 안에 출력을 막고 변속을 실행하기 때문에 라이더는 스로틀 완전 개방 상태에서도 부드럽고 재빠른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b9  론치 컨트롤


역량으로 대답하는 기술


Launch Control.  론치 컨트롤 기술은 레이서가 빠른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엔진 회전을 일정하게 고정시켜 토크 전달에 최적화된 출력을 산출합니다.  특수한 스로틀 밸브 오프닝 및 점화 타이밍 설정을 기반으로 스로틀 그립 포시션, 엔진 RPM, 기어 포지션, 프론트 & 리어 휠 스피드를 모니터링하여 라이더의 클러치 조작에 즉각적으로 반응합니다.



첨단기술 편




지원장비 편

지원장비 편


1스즈키 램 에어 다이렉트(SRAD)
2스즈키 듀얼 스테이지 인테이크(S-DSI)
3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
4밸런스 프리 전/후 서스펜션
5
레이스 사양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6매쉬 타입 브레이크 호스
7
가변식 스윙 암 피봇
8
브릿지스톤 RS11 튜브리스 타이어
9풀 LCD 다기능 계기판
10
풀 LED 등화류



스즈키 다이내믹스


진화한 모더니즘의
공학으로 빚어낸
역동적 결과물.


역동성과 운동성에 관한 법칙을 연구하는 스즈키의 다이내믹스 공학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절정의 공기역학을 구현하기 위한 모든 장비와 장치를 갖추어 당신의 도약을 있는 힘껏 지원합니다.

유기적으로 연결된 전체 알고리즘에 당신의 드라이빙 실력을 결합해 완벽한 완성체를 경험하세요.



c1  스즈키 램 에어 다이렉트(SRAD)


바람을 뚫는 방법


Suzuki Ram-Air Direct.  MotoGP에서 영감 받은 기술로 보다 더 날렵하고 보다 더 공기역학적 주행이 가능하며 최상의 핸들링과 트랙에서의 최고속 유지를 가능케 합니다.  전면 페어링 폭을 13mm 줄였고 페어링 위치를 핸들과 가깝게 배치함으로 속도에 따른 최적의 흡기 효율을 만들어 전영역에서 출력을 향상시키니 역사상 가장 효율적인 공기 흐름을 생성합니다.




c2  스즈키 듀얼 스테이지 인테이크(S-DSI)


바람을 정리하는 방법


Suzuki-Dual Stage Intake.  램 에어 다이렉트에서 과급된 공기를 긴 연통이 짧은 연통을 감싸는 듀얼 스테이지 설계로 저속 출력과 고속 출력을 구분하여 조절합니다.  저속에서 유입되는 공기가 적을 때 상단의 흡입구를 통해 공기를 과급하며 고속에서 유입되는 공기가 많을 때는 밀도 증가로 하단의 흡입구를 통해 공기를 과급합니다.




c3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


알루미늄의 연금술


스즈키의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 강성은 유명합니다.  스즈키의 알루미늄 트윈 스파 프레임 균형은 일품입니다.  스즈키의 알루미늄 트윈스파 프레임 무게는 대단합니다.  이 프레임은 긴 구간 레이스 마저 가능하도록 48mm 뒤로 당겨지고 20mm 아래로 재배치 되었습니다.  리어 서브 프레임은 38% 가벼워졌으며 총 -10% 경량화에 성공했고 폭은 줄었으며 동시에 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c4  밸런스 프리 전/후 서스펜션


서스펜션의 기동술  


Showa BPF(Big Piston Front) 프론트 서스펜션 / BFRC(Balance Free Rear Cushion Lite) 리어 서스펜션.  경쟁사를 압도하는 레이스 사양의 최상급 밸런스 프리 서스펜션의 강력한 퍼포먼스는 특히 자세와 고도가 급격히 변화하는 레이스 트랙에서의 급제동에서 궁극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컴프레션과 리바운드 댐핑 조절이 가능한 기능은 일반적인 상황에서도 물론 최상의 승차감과 구동력을 제공합니다.




c5  레이스 사양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브렘보가 브레이크를 걸어


더 커진 320mm 새로운 브렘보 디스크와 레디얼 마운트 캘리퍼.  브렘보 디스크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50/50 일반 스프링 로드 방식 핀 마운트와 브렘보 T-드라이브 프로팅 마운트로 혼합 구성되어 있습니다.  T-드라이브는 더 가볍지만 더 많은 접촉 지점을 생성하여 큰 사이즈로 인한 무게 증가를 최소화합니다.  모노블럭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는 각각 4개의 32mm 피스톤이 레디얼 펌프와 같이 작동하여 라이더가 원하는 순간마다 즉각적인 최상의 브레이킹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c6  매쉬 타입 브레이크 호스


합금이 브레이크를 감싸


스테인레스 스틸 브레이크 라인은 더 고차원의 성능을 위한 강도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매쉬로 감싼 브레이크 라인의 고유한 특성은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에 맞는 효과적이고 내구성 있는 제동력을 제공하며 고무 라인과 비교하여 압도적인 성능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테프론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스 내부의 팽창을 방지하기 위해 매쉬로 감싼 브레이크 라인이 전체 브레이크 시스템의 제동력을 비롯한 효율성과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켜 레이스 사향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과의 시너지를 배가시킵니다.




c7  가변식 스윙 암 피봇


레이서의 피드백 그리고 결과물 


GSX-R1000 시리즈는 많은 월드 챔피언쉽 대회를 휩쓸었고 그에 따라

프로 레이서들은 더 많은 직접적 피드백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스즈키 엔지니어는 프론트 액슬과 스윙 암 피봇 사이의 공간을 줄이면 급격한 하드 코너링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찾게 되었고 이렇게 진화한 조절 가능한 가변식 스윙 암 피봇으로 레이스 코스 성향에 따라 휠 베이스를 위로 조정하면 직진 안정성의 고속 트랙에 보다 더 적합하게 되었고 아래로 조정하면 코너링 성능에 적합한 테크니컬 트랙에 적합한 설정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c8  브릿지스톤 R11 튜브리스 타이어


엔지니어의 피드백 그리고 결과물


RS11 타이어에는 Ultimate Eye라 불리는 브릿지스톤의 독점적 진단 기술이 DOT 레이스 사상 처음으로 적용된 모델입니다.  본질적으로 Ultimate Eye 기술은 엔지니어가 특정 타이어의 약점과 강점을 분석하여 타이어를 개선 할 수있는 도구이며 브릿지스톤은 수년 동안 MotoGP 참가로 축척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엔지니어는 최고의 바이크에 장착된 R11 타이어를 통해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진화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면에서 Battlax Racing R11 타이어는 R시리즈의 주요 진화 단계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컴파운드, 새로운 내부 구조 및 최적화 된 홈 포지셔닝 등.




c9  풀 LCD 다기능 계기판


모든 정보를 한눈에


GSX-R1000의 풀 LCD 다기능 계기판 밝은 시안성과 명확한 가독성을 기초로 개발되었습니다.  스즈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S-DMS), 동작감지 구동력 컨트롤 시스템(TC) 등을 포함한 첨단기술 표시 기능은 물론 라이더가 필요한 엔지 회전수, 연료, 적산 거리 등 기본 정보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최신 라이브러리입니다.




c10  풀 LED 등화류


모든 광원은 발광 소자


GSX-R1000의 풀 LED 헤드라이트는 밝기는 유지하면서 더 얇아지고 더 짧아져 공기역학 설계의 일부로 고려되어 탄생한 디자인입니다.  따라서 상향등과 하향등을 수직으로 배치, 상향등이 아래 하향등이 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포지션 라이트는 스즈키 램 에어 다이렉트(S-RAD) 공기 흡입구 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원장비 편




옵션 편

 
옵션 편


1주유구 보호 캡 스티커 세트(에보텍)
2캐노피 카울


소개

END



・ 증정 제품은 선착순 출고 기준으로, 차량과 함께 출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이 적용되며, 별도 안내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헬멧, 액세서리 20% 할인 프로모션은 고객님의 선택 사항입니다.

・ 조기 품절 시 입고 및 납기까지 최대 2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은 예시로, 외관 및 색상은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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