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증을 적용 받지 못하는 사항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아래의 항목에 대해서는 보증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 신차구매 후 출고 시 확인되지 않은 외관상 스크레치나 손상 등
* 당사가 인정한 판매 및 서비스점 이외의 일반 수리점에서 수리하여 발생된 고장
* 당사가 지정한 정기점검을 받지 않거나 정기교환부품을 교환하지 않아 발생된 고장
* 당사가 인정하지 않는 개조(엔진, 전기/전자 계통 등)나 액세서리의 부착으로 발생된 고장 (엔진 튜닝, 차 높이 변경, 등화기 감/증설, HID 장착, 경보기 장착, 블랙박스 장착 등)
* 스즈키 순정부품 및 당사가 지정하는 유지류 (오일, 브레이크액, 라디에이터액 등) 이외의 사제부품, 불량가솔린, 불량저급오일 등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 일반적으로 기능상 영향이 없는 관능적인 현상 (소리, 진동, 오일의 비침, 쏠림 등)
* 당사가 사용설명서에 정한 사용규정, 방법과 다르게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 (승차인원 및 최대적재량 초과, 무리한 엔진회전, 묘기 등)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

보증수리 제외비용
보증수리 기간 이내일지라도 아래의 항목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당사가 지정하는 판매/서비스점 이외의 일반 수리점에서 조립, 분해, 수정, 수리한 비용
* 점검, 정비, 급유, 청소작업 등에 소요된 비용 (당사가 부담하는 비용은 제외)
* 사용함에 따라 소모되는 부품 및 유지류의 교환 보충 비용
* 차를 운행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편 및 손실비용, 결과적 손해비용 등 (전화비, 시간손실, 운휴손실비, 고장차량 운송비, 렌터카 비용, 휴업 보상, 사업적 손실 등)
* 폐사가 지정한 정기점검정비, 승계검사에 동반되는 비용
* 이곳에 명시되지 않는 비용 및 보상 등

고객님이 지켜주셔야 할 사항
다음에 적혀있는 사항은 보증수리를 받기 위한 고객님의 의무로서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취급설명서에 적혀있는 취급방법 및 주의사항에 따라 바르게 취급할 것
* 일상 및 정기 점검의 시행 법령 및 폐사가 지정한 점검항목의 정비 실시 사용설명서 또는 정비노트에 기재되어있는 정기교환부품을 지정한대로 교환할 것
* 정기점검정비의 실시를 기록하는 정비노트 [정기점검정비기록부] 를 보관할 것
* 모터사이클이 고객에게 인계된 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보증등록을 할 것
* 스즈키코리아와 정식 계약이 체결된 스즈키 판매점으로부터 서비스 검사를 받고, 검사를 통해서 적절한 유지를 했다는 증거를 유지할 것
* 계약 체결된 스즈키 판매점이 정비노트 및 사용자설명서에 기재된 내용대로 서비스 검사를 하는 것을 확인할 것
* 서비스 검사 또는 보증서비스를 요청할 때마다 고객 보증 책자를 계약 체결된 스즈키 판매점 및 서비스 지정점에 제시할 것
